[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15:30본문
Download : 미샤.ppt
설문 개요
SWOT分析(분석)
우리들의 노력 - in Online, in Offline
3P => Price
마케팅성공事例(사례)나 전술경영성공事例(사례)로 많이 이용됨
미샤, 마케팅
미샤 탄생과정
Download : 미샤.ppt( 19 )
마케팅성공사례나 전략경영성공사례로 많이 이용됨
[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술
순서
연구목적
Marketing Mix - Product, Promotion, place
conclusion
참고자료(data)
미샤 vs 경쟁업체





설명
고객과의 적극적 Communication
서식 > 기타
인터뷰
STP – 나이, 화장품 지출액에 따른 세분화, 시장 표적화, 시장 위치화
Brand – 통합적 브랜드 관리, 브랜드 수용단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