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술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술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4

[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15:30

본문




Download : 미샤.ppt




설문 개요


SWOT分析(분석)
우리들의 노력 - in Online, in Offline
3P => Price
마케팅성공事例(사례)나 전술경영성공事例(사례)로 많이 이용됨

미샤, 마케팅
미샤 탄생과정



Download : 미샤.ppt( 19 )


마케팅성공사례나 전략경영성공사례로 많이 이용됨


[마케팅] 미샤의 마케팅 성공 전술
순서

연구목적

Marketing Mix - Product, Promotion, place






conclusion


참고자료(data)
미샤 vs 경쟁업체
미샤-9768_01_.gif 미샤-9768_02_.gif 미샤-9768_03_.gif 미샤-9768_04_.gif 미샤-9768_05_.gif
설명
고객과의 적극적 Communication
서식 > 기타
인터뷰

STP – 나이, 화장품 지출액에 따른 세분화, 시장 표적화, 시장 위치화
Brand – 통합적 브랜드 관리, 브랜드 수용단계
다.
전체 24,42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