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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광고]국제광고전략(戰略) 과국제광고문제점및활성화방향,국제광고의未來(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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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3 0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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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기업에 대한 신용과 명성을 높이고 또 이를 유지케 하여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이를 증진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따 기업광고는 목적에 따라 애호기업
광고(Patronage institutional advertising), PR 기업광고(Public relation institutional advertising), 공익 기업광고(Public service institutional advertising)등으로 구분할 수 있따
이에 비해 상품광고는 제품과 서비스를 포함하여 품질이나 성능, 효능, 용도, 내구성 따위를 소구대상에게 주지시켜 대상 시장에서의 수출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한 광고로 그 목적을 첫째, 신제품의 시장개척, 둘째, 제품의 시장점(長點)유율 확대를 위한 경쟁광고, 셋째, 제품의 시장유지를 위한 유지광고 등을 위해서 실시한다. 이러한 확장, 현지適應(적응), 창조가 국제광고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결정해야 할 전략(strategy)방향이라고 할 수 있따
그런데 이러한 확장, 현지適應(적응), 창조의 기본전략(strategy)방향은 구체적으로 광고내용, 광고 메시지, 국제광고조직, 광고대행사 선정, 광고매체 선택의 차원에서 논의될 수 있따

1) 광고의 내용

광고의 내용으로 무엇을 광고하여야 할 것인가 하는 전략(strategy)대안으로는 기업광고와 상품광고를 들 수 있따 기업광고는 광고주인 기업 자체의 광고로서 그 기업이 생산 · 판매하는 제품 전반 혹은 기업 활동, 기업경영 등을 광고하여 이른바 기업 이미지를 해외의 소비자 또는 일반대중에게 주지시키는 광고이다.[국제광고]국제광고전략(戰略) 과국제광고문제점및활성화방향,국제광고의未來(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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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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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광고] 국제광고전략(strategy)과 국제광고 problem(문제점) 및 활성화 방향, 국제광고의 미래

목차

* 국제광고

Ⅰ. 국제광고전략(strategy)

1. 광고의 내용
2. 광과 메시지
3. 국제광고조직
4. 광고대행사 선정
5. 광고매체 선택

Ⅱ. 국제광고 problem(문제점) 및 활성화 방향

1. 광고인의 전文化(culture) 및 세계화
2. 국제광고 예산
3. 광고 크리에이티브
4. discrimination적 메시지와 매체의 선정
5. 광고대행사의 수준향상
6. 국제광고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주요 지원
7. 국가 이미지의 improvement(개선)

Ⅲ. 국제광고의 미래



I. 국제광고전략(strategy)

국제광고를 수행하는 데 있어서 기업은 기본적으로 소구점, 비주얼, 카피 등 중요한 사항을 자기 나라에서 수행했던 그대로 확장하여 사용할 것인가, 수정하여 현지 適應(적응)시킬 것인가, 혹은 새로 창조할 것인가를 결정하여야 한다.
상품광고가 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서 직접적으로 판매를 유도하기 위한 목적인 데 비해 기업광고는 상품을 생산하는 기…(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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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러한 상품광고는 상품의 용도에 따라 소비용품 광고와 산업용품 광고로 나누어진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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