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사회과 교육과정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사회과 교육과정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jjalba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과 교육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04:56

본문




Download : 사회과 교육과정_2091104.hwp




사회과교육과정-1 , 사회과 교육과정 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사회과%20교육과정_2091104_hwp_01.gif 사회과%20교육과정_2091104_hwp_02.gif 사회과%20교육과정_2091104_hwp_03.gif 사회과%20교육과정_2091104_hwp_04.gif 사회과%20교육과정_2091104_hwp_05.gif 사회과%20교육과정_2091104_hwp_06.gif
다.사회과교육과정-1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사회과 교육과정_2091104.hwp( 35 )







순서


사회과 교육과정

사회과 교육과정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가) 단위 시간 내에 심화·보충과정을 운영할 경우
단위 시간 내에 심화·보충과정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심화·보충내용이 가장 즉각적으로 제공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심화·보충과정은 현실적으로 시간이 부족하다는 점에 한계가 있다 왜냐하면 단위 시간마다 심화·보충과정이 운영될 경우 기본과정에는 36분, 심화·보충과정에는 9분의 시간이 주어지는데 기본과정 운영 후 학생들을 평가하여 심화과정과 보충과정으로 나누기에 너무 벅찬 시간의 운영이 될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또한 단위 시간마다 심화·보충이 이루어지는 경우는 교사가 매 시간 학습 자료(資料)를 준비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너무 크기 때문에 현실성이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나) 소단원별 수준별 학습지 적용 方案
단위 시간 내에 심화·보충해결해야할문제를 해결하기 어려우므로 소단원을 단위로 하여 운영하는 方案을 모색해 볼 수 있다 즉 보통 소단원의 경우 2~3차시 정도의 수업 분량에 해당하므로 소단원의 기본과정을 마친 후에 형성평가나 자기평가를 통해서 심화와 보충과정으…(생략(省略))







사회과 교육과정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