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아파트 광고 비평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아파트 광고 비평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jjalba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파트 광고 비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23:55

본문




Download : 아파트 광고 비평.ppt





Concept
광고의 양면성
Spesumer
1.
삶의계층
상류층

돈과 명예, 文化(문화)적 소양을 갖추고
직업, 가문, 명예, 文化(문화)적 소양 등 재산 외적인 다양한 자질들이 포함한 이를 사회에 환원할 줄 아는사람

중산층

자산을 가지고 있지만 자본가에는
속하지 못하는 계층
= 화이트칼라

2.
사회분위기
‘내가 나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가’가 아니라
‘남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에 대한 나의 생각’이란 점
물질만능주의 사회

물건은 넘쳐 나지만 물건의 품격에 따라
사람의 격이 정해지는 소비적 인간으로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

사회적 분위기를 갖추지 못한 사람을 소외시키며
더 멋진 것에 대한 허영의 몸부림에 가열차게 채찍을 할 것이다
일상이자 삶인 상류계층
이상을 꿈꾸는 중간계층
3.
성공지표
그들은 더욱 더 잘 살기 위한
욕구 + 욕망
‘성공의 지표’
4.
Spesumer
special + consumer
= Spesumer
그렇다면 각각의 브랜드들이
시장 속에서 spesumer에게 만들어내는 가상의 이미지는 무엇일까
남들과 구별되고자 하는 인간의 본원적 욕망을 실현 하며 실재 사물의 세계가 아닌 인간의
욕망에 의해 만들어진 가상의 세계이며 이러한 이미지를 소비하는 사람들

소비자들은 이제 그 제품이 가지는 특별한 기능에는 관심이 없고 오직 그 브랜드를 소유하게
됨으로써 얻게 되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에 만족 함

즉, 상류층은 삶의 유지 목적으로 중상층은 신분상승과 자아 만족의 목적으로 갖는다
5.
이데올로기
2004년
그녀의 …(drop)
설명




아파트 광고 비평 , 아파트 광고 비평경영경제레포트 , 아파트 광고 비평

Download : 아파트 광고 비평.ppt( 93 )


레포트/경영경제




아파트%20광고%20비평_ppt_01.gif 아파트%20광고%20비평_ppt_02.gif 아파트%20광고%20비평_ppt_03.gif 아파트%20광고%20비평_ppt_04.gif 아파트%20광고%20비평_ppt_05.gif 아파트%20광고%20비평_ppt_06.gif

아파트 광고 비평



아파트 광고 비평
다.



아파트,광고,비평,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인간 보관용 콘크리트 캐비닛”

소설가 이외수

And,
아파트는 인간을 보관만 해주는 곳이 아니라 욕망이 타오르게끔 관리해주는 곳이기도 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