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14:08
본문
Download : 자이,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자이,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자이,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GS건설 자이 보고서
최고의 아파트를 향하여
전체 목차
Situation Analysis
Problem Recognition
Idea Proposal
1. Situation Analysis
- 브랜드 아파트의 시대
- 4P’s
- STP
브랜드 아파트의 시대
브랜드 아파트의 탄생.. 그 처음
government 정책의 變化
소비자 수요의 變化
과거 government 주도형 아파트 건설
IMF 이후 분양권 자율화 정책
과거 지역을 주로 고려한 선택
IMF 이후 복합적 요소 고려
고객 욕구에 맞춘
다양한 Identity의 필요
브랜드 아파트의 탄생
이제는 아파트도 고객중심의 시대!
Situation Analysis
- 브랜드 아파트의 시대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 Service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Problem Recognition
Idea Proposal
브랜드 아파트의 시대
GS건설 자이의 처음
브랜드의 중요성 강화
건설사
가격
브랜드
가격
건설사
입지
高 품격 아파트 브랜드가 되겠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2002년에 런칭을 처음 했다.
자이의 Launching
Xi = eXtra intelligent (특별한 지성)
입지
19.27%
13.36%
9.62%
8.96%
8.08%
`아파트 구입시 선호하는 브랜드`
`출처: 스피드뱅크, 2008.12`
약간 후발주자이지만, LG건설 시절 발빠른 브랜드 런칭!
Situation Analysis
- 브랜드 아파트의 시대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 Service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Problem Recogniti…(skip)
순서
자,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자이,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이,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 아파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자이,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7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