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의 기업경영(마케팅, 조직구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0:12
본문
Download : 하이트의 기업경영(마케팅, 조직구조).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이트의 기업경영(마케팅, 조직구조).ppt( 68 )
설명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하이트경영전략-1 , 하이트의 기업경영(마케팅, 조직구조)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경영전략(戰略) -1
순서
1. HITE 맥주 紹介
2. 기업연혁
3. 외부環境(환경)分析(분석)
3-1 주류시장경쟁상황
3-2 맥주브랜드별 시장 점유율
3-3 맥주제조업 투자비용
3-4 회사별 strategy비교
3-5 산업구조分析(분석)(5 FORCE MODEL)
4. 내부環境(환경)分析(분석)
4-1 조직구조 alteration(변화) 내용
4-2 SWOT 分析(분석)
5. 結論
1. 하이트 맥주 紹介
H umanity : 인간존중의 경영
I nnovation : future(미래)지향의 경영
T rust : 품질제일의 경영
E xcellence : 품질과 고객만족 중심의 최우선 경영
품질향상과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Hite의 장인정신
2. 기업 연혁
1933.08.09 국내 최초의 맥주 회사 창설
1952.06.17 政府(정부)로부터 불하되어 민간 회사로 발족
1967.03.10 전국우량식품 심사회 대통령상 수상
1993.05.01 신제품 HITE 맥주 개발 시판
1993.12.09 한국능률협회선정 ‘93 히트상품 대상 수상
1994.04 하이트 광장 체인화 사업 실시
1996.07.01 증권감독원 ‘96년 상반기 영업실적 1위
1998.01.01 하이트 맥주 상표 변경
1998.03.12 하이트 맥주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2001…(skip)
,경영경제,레포트
하이트의 기업경영(마케팅, 조직구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