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 적 공간이란 잘 모르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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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1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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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기서 최초의 전통론은 어떻게 결론을 내렸을까? 1915년 [메이지 신궁 보물
전] 다음해 1916년에 [일청 생명사옥]의 현상 설계가 있었다. 목표(目標)없이 달성되어 버린 것이다. 젊은 세대(전형적으로는 후등경
이)에게도, 그 작품은 서양 歷史(역사) 양식의 부분(특히 지붕)을 Japan적 형태에 갖다
놓거나, Japan적인 형태를 불연구조체로 만드는 수법을 얻을 수는 없었다. 세기말 예술이 Japan 미술을 촉진
시켰다고 과대 선전하여, Japan적 전통과의 친화성은 세기말 예술을 지지하는 쪽
의 논거가 되었기 때문일것이다 1910년에 좌야리기는 secession을 introduction해 [분리파
건축은 어떤 의미로 Japan적 취향을 벽돌조로 표현했다고 말해도 좋다]고 말
했다. 그러나 그
secession…(省略)
순서
日本 적 공간이란 잘 모르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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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설명
(이에 대해 비평가 대총보치의 발상은 지극히 절충적이다). 이 때 [전통]을 문제시한 것은 이동이 역사가라 그런 건 아니다. . 세기말 예술이 ...
(이에 대해 비평가 대총보치의 발상은 지극히 절충적이다). 이 때 [전통]을 문
제시한 것은 이동이 歷史(역사)가라 그런 건 아니다. 세기말 예술이 ... , 일본적 공간이란 잘 모르는 공간예체능레포트 ,




레포트/예체능
(이에 대해 비평가 대총보치의 발상은 지극히 절충적이다). 이 때 [전통]을 문
,예체능,레포트
제시한 것은 이동이 역사(歷史)가라 그런 건 아닐것이다. 그 한방법으로 모범이 될 만한 secession이 1913, 14
년쯤을 절정으로 대유행이었다. 그러나 Japan 취향의 건축
이 [어려운 문제]라는 것을 실감한 결과였다. 이러한 언급에 그 시기 전통론의 뿌리가 보인다고 볼 수 있겠다. 이 현상 설계는
그때까지의 논쟁을 구체화할 것으로 크게 기대되었다. 결국
부정하게 하는 절충주의적 발상이라는 석가모니의 손바닥에서 자신들이 나타나
지 않는 기분이 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