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기업introduction와 국내시장 책략분석,미국과 중국 책략분석 및 문제점,해결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09:25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국내시장 전략분석,미국과 중국 전략분석 및 문제점,해결방안.pptx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기업introduction와 국내시장 책략분석,미국과 중국 책략분석 및 문제점,해결방법
설명
_SLIDE_1_
Coffee
스타벅스
카페베네
_SLIDE_2_
1 기업 紹介(소개)
2 국내시장 strategy 分析
3 중국(China)시장 strategy 分析
4 미국시장 strategy 分析
5 결점 도출 및 해결대책
Contents
_SLIDE_3_
기업 紹介(소개)
카페베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2015년, 글로벌 브랜드가 목표(goal)
우리나라 최초의 유럽풍 카페
와플, 젤라또 등 커피와 잘 어울릴 수 있는 메뉴들을 함께 제공
새로운 브런치 文化를 선도
_SLIDE_4_
기업 紹介(소개)
스타벅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스타벅스는 전세계 50여 개국 17,000여 매장에서
매일 수백만명의 고객이 즐겨 찾는 세계 최대의 커피 文化 기업으로 성장
1971년 시애틀에서 커피 원두 로스팅 하면서 탄생
사업초기, 갈아놓은 원두만을 판매
1982년 하워드 슐츠- 미국의 고급커피 시장으로 사업처음 , 확대
_SLIDE_5_
커피시장 실태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규모 2xxx년 약 1.4조원 예상
_SLIDE_6_
스타벅스 강점
우수한 인사관리
差別화된 유통망
소비자의 높은 신뢰와 만족도
다양한 상품과 아이템
높은 브랜드 이미지
_SLIDE_7_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대표적인 10대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매장 수 기준
스타벅스의 점유율 11.2%
카페베네의 점유율 19.5%
_SLIDE_8_
국내시장 strategy 分析 -시장선정
자신만의 브랜드와 고급커피를 추구
커피숍을 많이 찾는 2-30대까지
경제적 여유가 있는 층을 표적시장으로 선정
_SLIDE_9_
장소 포지셔닝
가정과 직장의 중간으로 개인적인 시간,
휴식을 취하면서 자연스러운 교류와 소속감을 느끼게 하는 제3의 장소를 제공
국내시장 strategy 分析 소비자 포지셔닝
장소 포지셔닝
브랜드 가치를 상승
사람들로 하여금 자부심과 만족감을 가지게 …(skip)
순서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국내시장 전략분석,미국과 중국 전략분석 및 문제점,해결방안 ,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국내시장 전략분석,미국과 중국 전략분석 및 문제점,해결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기업소개와 국내시장 전략 미국과 중국 전략 문제점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기업introduction와 국내시장 책략분석,미국과 중국 책략분석 및 문제점,해결방법
스타벅스와,카페베네,기업소개와,국내시장,전략,미국과,중국,전략,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기업소개와 국내시장 전략분석,미국과 중국 전략분석 및 문제점,해결방안.pptx( 8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