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일상속의 광고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일상속의 광고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jjalba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일상속의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17:08

본문




Download : 일상속의 광고.hwp




이 광고로 인해 다이아몬드는 전 세계적인 결혼 예물, 결혼기념일 선물로 가장 비싸면서 가장 대중적인 소비재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 기말리포트 , 일상속의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일상속의 광고에 대한 입니다.
산타클로스의 경우는 어떨까. 산타클로스가 성 니콜라스의 변형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다.



일상속의%20광고_hwp_01.gif 일상속의%20광고_hwp_02.gif 일상속의%20광고_hwp_03.gif 일상속의%20광고_hwp_04.gif 일상속의%20광고_hwp_05.gif 일상속의%20광고_hwp_06.gif

일상속의 광고




기말리포트
다이아몬드가 결혼 예물의 필수품처럼 여겨지고, 산타클로스는 왜 하필 빨간 옷과 모자를 입고 있는 것일까?
이런 것들에 의문을 가지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그리하여 드비어스 연합광산회가 개발한 광고 캠페인이 ‘다이아몬드는 영원히’라는 광고이다. 그런데 우리가 아는 산타클로스의 복장이 왜 빨간 색과 희색일까> 미국 文化사가 ‘트위첼’에 의하면 그것은 산타의 직장이 북극이 아니라 애틀랜타에 있기 때문이다 다시 말하면 우리가 알고 있는 산타의 이미지는 코카콜라가 겨울철 콜라 소비를 위해 벌인 광고 캠페인에서 origin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미국 대공황 이후에 다이아몬드 광맥은 계속 개발되지만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뿐더러 일부 고위층만이 소유할 수 있는 사치품이었기 때문에 수요와 공급이 들어맞지 않았다. 사랑과 결혼이라는 인간의 욕구에 다이아몬드가 필수적이고 그 사랑은 영원히 지켜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었다.

광고가 가진 influence(영향)력
광고는 사람들의 흥미, 습관, 욕구…(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일상속의 광고.hwp( 25 )



다. 왜냐하면 이러한 文化적 상징은 이미 우리에겐 너무나 당연한 것처럼 인식되기에 그 근원에 마주향하여 의문을 제기할 필요성(必要性)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일 것이다. 다이아몬드 시장은 사기는 하되 결코 팔지는 말아야 살아남을 수 있는 시장이었다. 그러나 우리들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이러한 사소한 상징들이 실은 광고가 만들어낸 부산물이라면 다소 놀라울 것이다.
일상속의 광고에 대한 자료입니다. 현대 상업 광고의 역사(歷史)가 100여년 남짓 밖에 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면 이러한 것들은 20세기 이후에 만들어진 소비文化의 소산이라는 것을 알 수 있따
다이아몬드의 事例를 살펴보자.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마모되지 않는 반짝이는 돌, 희소가치 때문에 더욱 빛난다는 것을 대중에게 인식시킬 필요가 있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