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Plan(계획서)]브런치 전문카페 establishment 사업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7 23:02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브런치 전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pptx
[사업계획서]브런치 전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브런치 전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브런치 전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Plan(계획서)]브런치 전문카페 establishment 사업Plan(계획서)
[사업Plan(계획서)]브런치 전문카페 establishment 사업Plan(계획서)
_SLIDE_1_
“티파니에서 아침을”
브런치 전문카페=
_SLIDE_2_
CONTENTS
경쟁업체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4P分析(분석)
입지分析(분석)
타겟 소비자층 分析(분석).
운영계획
marketing 계획
수익展望(전망) 및 기대效果(효과)
1. 시장present condition
2. 사업운영전술
3. 재무계획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추정 손익 계산서
_SLIDE_3_
시장present condition
_SLIDE_4_
1
1999년 이대입구 스타벅스 1호점을 처음 으로
커피전문점은 매년 급속도로 성장하였다. 현 시장에서 그 위치가 확고한 두 기업, 베이커리 시장에서 업계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파리바게뜨와 소비자 만족도조사에서 3년연속 제과부문 1등을 고수한 뚜레쥬르가 베이커리가 시장을 양분하고 있…(skip)
사업계획서,브런치,전문카페,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순서
설명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사업계획서]브런치 전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pptx( 97 )
![[사업계획서]브런치%20전문카페%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B%B8%8C%EB%9F%B0%EC%B9%98%20%EC%A0%84%EB%AC%B8%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x_01.gif)
![[사업계획서]브런치%20전문카페%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B%B8%8C%EB%9F%B0%EC%B9%98%20%EC%A0%84%EB%AC%B8%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x_02.gif)
![[사업계획서]브런치%20전문카페%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B%B8%8C%EB%9F%B0%EC%B9%98%20%EC%A0%84%EB%AC%B8%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x_03.gif)
![[사업계획서]브런치%20전문카페%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B%B8%8C%EB%9F%B0%EC%B9%98%20%EC%A0%84%EB%AC%B8%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x_04.gif)
![[사업계획서]브런치%20전문카페%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B%B8%8C%EB%9F%B0%EC%B9%98%20%EC%A0%84%EB%AC%B8%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x_05.gif)
![[사업계획서]브런치%20전문카페%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B%B8%8C%EB%9F%B0%EC%B9%98%20%EC%A0%84%EB%AC%B8%EC%B9%B4%ED%8E%98%20%EC%B0%BD%EC%97%85%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pptx_06.gif)
다.
주요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 커피빈, 탐앤탐스, 엔젤리너스, 카페베네...
커피 전문점 수 및 매출액 증가량
시장present condition
_SLIDE_5_
베이커리 카페
국내 베이커리 점포는 현재 약 2만여개 점, 시장규모는 약 2조원
- 시advantage유율은 자영 제과점 60%, 프렌차이즈 16.5%, 인스토어 베이커리 및 기타 23.5%
자영 베이커리
- 현재 포화상태로 경쟁력이 없는 베이커리는 지속적으로 폐점될 것으로 예측
프렌차이즈 베이커리
- 프렌차이즈 업체들의 점포 수는 매년 증가 추세
인스토어 베이커리
- 대형 할인점의 지속적 출점에 의한 影響(영향)으로 연 mean(평균) 성장률이 높음
이마트 ‘데이엔데이’, 롯데마트 ‘스위스 브랑제리’, GS마트 ‘따삐오’
인스토어 베이커리의 특징
자영 베이커리에 비해 지출 비용과 인건비가 싸서 이익률이 높음
낮은 투자부담, 용이한 대중접근
안정적, 고정적 고객확보 가능
높은 충동구매율로 신상품 출시, 시식행사 등의 지속적 시선끌기 전술 필요
1
시장present condition
_SLIDE_6_
현재 베이커리 시장은 약 2조원에 가까운 시장규모로 자리잡고 있다아 1990년을 기점으로 베이커리업계가 본격적으로 도입되기 처음 하여, 1990년 하반기에는 성숙기로 접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