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대비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2 09:26
본문
Download : 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대비모델.ppt






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대비모델
목 차
1. 사회판단theory 과 태도alteration(변화)
a.사회판단theory 이란
b.동화효능와 대조효능
c. 소비자의 관여도 -관여도가 높은 소비자 / 관여도가 낮은 소비자
d. 마케팅 관점에서 본 소비자
2. 동화대비모델
a. 동화대비효능란
b.동화대비theory 이란
c.광고에서의 동화원리의 장단점 /대조원리의 이점
d.동화theory 마케팅 활용방법
3. 선형함수모델
a. 선형함수효능란
b.소비자 태도차원
기각의 폭 , 수용의 폭, 비개입의 폭
1.사회판단theory (social judgement theory)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거나 느끼고 있는 것에 비추어 태도 대상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인다고 가정
초기의 태도는 준거 틀(frame of reference)로 작용,
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대비모델
목 차
1. 사회판단theory 과 태도alteration(변화)
a.사회판단theory 이란
b.동화효능와 대조효능
c. 소비자의 관여도 -관여도가 높은 소비자 / 관여도가 낮은 소비자
d. 마케팅 관점에서 본 소비자
2. 동화대비모델
a. 동화대비효능란
b.동화대비theory 이란
c.광고에서의 동화원리의 장단점 /대조원리의 이점
d.동화theory 마케팅 활용방법
3. 선형함수모델
a. 선형함수효능란
b.소비자 태도차원
기각의 폭 ,…(To be continued )
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대비모델
설명
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대비모델 , 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대비모델경영경제레포트 , 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 대비모델
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대비모델
선형함수linear,operator모델과,동화,대비모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선형함수linear operator모델과 동화-대비모델.ppt( 20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