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롯데리아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4 14:15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마케팅.hwp
롯데리아,햄버거,STP,4P전략,차별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롯데리아마케팅.hwp( 85 )
[1] 제품分析
1. definition
2. 역싸
3. 분류
4. 생산적 property(특성)
5. 기술적 property(특성)
6. 유통적 property(특성)
[2] 시장分析
1. 햄버거 시장의 property(특성)
2. 수요의 property(특성)
3. 국내 패스트푸드 브랜드
브랜드별 시장동향. (P.9 ∼ P.12)
① 롯데리아
② 맥 도날드
③ 버거킹
④ KFC
⑤ 파파이스
4. 패스트푸드 시장의 시advantage유율 변화
[3] 경쟁사와 비교分析
1. 가격전술
2. 유통전술
3. 판매광고 촉진전술
4. STP 전술
5. 광고 선호도
6. 구매선호 품목
7. 모델 적합성
8. 설문 참여자 프로파일
[4] 롯데리아 4P 전술
1. 제품
2. 가격
3. 유통경로
4. SWOT 分析
[5] 展望分析/ 추천전술
◎ 제품分析 * definition 햄버거는 외식산업의 한 부분으로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먹기에 간편한 음식을 빠르게 제공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미국에서 최초로 개발되었고, 스낵으로 분류된다 스낵이란 간단한 식사를 의미한다. 고기와 빵을 뜨거울 때 도구 없이 간단하게 …(To be continued )






설명
[1] 제품analysis, 1. 정의(定義), 2. 역사, 3. 분류, 4. 생산적 특성, 5. 기술적 특성, 6. 유통적 특성, , [2] 시장analysis, 1. 햄버거 시장의 특성, 2. 수요의 특성, 3. 국내 패스트푸드 브랜드, 브랜드별 시장동향. (P.9 ∼ P.12), ① 롯데리아, ② 맥 도날드, ③ 버거킹, ④ KFC, ⑤ 파파이스, 4. 패스트푸드 시장의 시장점유율 change(변화), , [3] 경쟁사와 비교analysis, 1. 가격전략(戰略) , 2. 유통전략(戰略) , 3. 판매광고 촉진전략(戰略) , 4. STP 전략(戰略) , 5. 광고 선호도, 6. 구매선호 품목, 7. 모델 적합성, 8. 설문 참여자 프로파일, , [4] 롯데리아 4P 전략(戰略) , 1. 제품, 2. 가격, 3. 유통경로, 4. SWOT analysis, , [5] 전망analysis/ 추천전략(戰略) , 파일크기 : 445K
[1] 제품분석, 1. 정의, 2. 역사, 3. 분류, 4. 생산적 특성, 5. 기술적 특성, 6. 유통적 특성, , [2] 시장분석, 1. 햄버거 시장의 특성, 2. 수요의 특성, 3. 국내 패스트푸드 브랜드, 브랜드별 시장동향. (P.9 ∼ P.12), ① 롯데리아, ② 맥 도날드, ③ 버거킹, ④ KFC, ⑤ 파파이스, 4. 패스트푸드 시장의 시장점유율 변화, , [3] 경쟁사와 비교분석, 1. 가격전략, 2. 유통전략, 3. 판매광고 촉진전략, 4. STP 전략, 5. 광고 선호도, 6. 구매선호 품목, 7. 모델 적합성, 8. 설문 참여자 프로파일, , [4] 롯데리아 4P 전략, 1. 제품, 2. 가격, 3. 유통경로, 4. SWOT 분석, , [5] 전망분석/ 추천전략, FileSize : 445K , [마케팅원론] 롯데리아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햄버거 STP 4P전략 차별화전략
[마케팅원론] 롯데리아마케팅
순서
다. 번즈(빵반죽에 계피와 흑설탕를 첨가하여 맛을 내고,팬에 흑설탕과 버터를 녹여서 구워낸 롤빵)에 햄버거 패티를 넣었는데 이것이 햄버거가 되었다. 햄버거는 열량, 포화지방산, 소금의 함량이 높은 반면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함량이 낮아 비타민의 부족을 초래할 수 있따 햄버거를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경우 불균형 된 영양섭취로 adolescent(청소년)들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다양한 배합에 의해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역싸 햄버거의 탄생지는 미국 세인트루이스이며 때는 1904년에 그해 개최된 세계박람회에서 근무하던 조리사가 일손이 모자라서 간단한 요리를 만들어 팔기 처음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