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에 관련되어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에 관련되어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jjalba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에 관련되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5 09:58

본문




Download :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에 대해서.pptx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에 대해서 ,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에 대해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 대해서
교육학,학교현장실습,수업계획,대해서,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학교현장실습,%20수업계획에%20대해서_pptx_01.gif [교육학]%20학교현장실습,%20수업계획에%20대해서_pptx_02.gif [교육학]%20학교현장실습,%20수업계획에%20대해서_pptx_03.gif [교육학]%20학교현장실습,%20수업계획에%20대해서_pptx_04.gif [교육학]%20학교현장실습,%20수업계획에%20대해서_pptx_05.gif [교육학]%20학교현장실습,%20수업계획에%20대해서_pptx_06.gif



순서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에 관련되어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에 관련되어


_SLIDE_1_
학교현장실습 제2부 3장. 수업계획

_SLIDE_2_
목 차
1. 수업계획과 준비
(1) 수업 단원 계획
(2) 소단원 계획과 준비
2. 수업설계
(1) 수업설계의 기초
(2) 수업절차
(3) 수업활동
(4) 수업매체
(5) 수업조직
(6) 수업설계의 일반적 모형
_SLIDE_3_
1. 수업계획과 준비

수업계획과 준비

수업의 질,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실천적인 사전 계획

_SLIDE_4_
수업계획과 준비
수업에 임하기 전에
미리 구체적으로 계획
수업 단원의 계획
소단원의 계획과 준비
_SLIDE_5_
(1). 수업단원 계획
① 주제의 선정
주제 ⊃ 사실, 관계 또는 관념 ⇒ goal(목표)

② 학습자 analysis
인지적정의(定義)적신체적 특성(特性)과 준비상태

③ 학습Task analysis
정보처리과정 analysis ⇒ goal(목표) 성취를 위한 Task 결정
Task 분류 ⇒ 성취goal(목표) 를 학습유목으로 분류
학습Task

_SLIDE_1_
학교현장실습 제2부 3장. 수업계획

_SLIDE_2_
목 차
1. 수업계획과 준비
(1) 수업 단원 계획
(2) 소단원 계획과 준비
2. 수업설계
(1) 수업설계의 기초
(2) 수업절차
(3) 수업활동
(4) 수업매체
(5) 수업조직
(6) 수업설계의 일반적 모형
_SLIDE_3_
1. 수업계획과 준비

수업계획과 준비

수업의 질,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실천적인 사전 계획

_SLIDE_4_
수업계획과 준비
수업에 임하기 전에
미리 구체적으로 계획
수업 단원의 계획
소단원의 계획과 준비
_SLIDE_5_
(1). 수업단…(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교육학] 학교현장실습, 수업계획에 대해서.pptx( 31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