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事業計劃書-유아인테리어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事業計劃書-유아인테리어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jjalba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事業計劃書-유아인테리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5 01:56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ppt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생활문화,사업계획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_ppt_01.gif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_ppt_02.gif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_ppt_03.gif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_ppt_04.gif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_ppt_05.gif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_ppt_06.gif



사업계획/생활문화



설명

순서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생활문화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유아인테리어


事業計劃書-유아인테리어
IdleRoombusiness plan document
2007. 4. 16
www.IdleRoom.com
유아 인테리어
CONTENT
Ⅰ. 시장상황

Ⅱ. 사업개요

Ⅲ. 시장analysis(분석) 및 고객 analysis(분석)

Ⅳ. 경쟁자 analysis(분석)

Ⅴ. SWOTanalysis(분석)
Ⅵ. STP전략(strategy)

Ⅶ. 마케팅 믹스

Ⅷ. 수익모델

Ⅸ. 경쟁우위 확보 전략(strategy)

Ⅹ. 중장기 전략(strategy)방법
Introduction of “IdleRoom”
i· dle〔 aidl 〕
?
한가한, 비어있는.

(물건, 장소 따위가)
사용되지 않고 있는.
Http://www.IdleRoom.com/
기업 목표(goal) 및 이념
기업목표(goal) 및 이념
독점적 유일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future(미래)지향적이며,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우리는

빈 공간을 의미있고, 기능적이며, 아름다운 공간으로 재창출하며

업계를 선도하며 최고의 누리망 기업이 되고자 한다!
Ⅰ. 시장상황
Ⅰ. 시장상황
1. 우리나라의 경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

→ 최근, 생활環境 改善(개선) 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이목 집중

2. 웰빙(Well-Being) 바람

→ 친環境 제품에 대한 선호도 급격히 증가

3. 출생률 감소

→ 한 자녀에게 투자비용 증가






438,062명
2005년
476,052명
2004년
493,471명
2003년
494,625명
2002년
557,228명
2001년
◀ 통계청. 연간 출산 신생아 수 내역
Ⅱ. 사업개요
Ⅱ. 사업개요
1. 고객의뢰 및 상담
2. 현장답사 및 공간analysis(분석)
3. 디자인 설계
4. 프리젠테이션
5. 계 약
6. 시공 및 감리
7. 사후관리
┗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의 기본정보 입수와 심리상담
디자이너의 현장 실측과 클라이언트의 意見(의견)수렴 ┛
┗ 공간analysis(분석) 후 기본 컨셉과 방향을 설정한 디자인 계획
고객 맞춤형 디자인 안을 전달하고 확인하는 과정 …(省略)

Download : 사업계획서-유아인테리어.ppt( 34 )



事業計劃書-유아인테리어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