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5 20:57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유니클로,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유니클로,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analysis,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유니클로,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1 )
유니클로,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니클로,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패션마케팅 유니클로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유니클로,패션마케팅,유니클로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Unique[juːniːk, ju-]
adj. 1. 유일한 only 2. 독특한, 비길 데 없는, 유례 없는 3. 진귀한, 굉장한 놀랄만한(remarkable)
글로벌 국제 경영책략론
INDEX
기업 introduction
기업 연혁
유니클로의 위기와 CEO
SPA란
진출 現況(현황) (세계 / 한국)
매출액
STP 分析
4P 分析
SWOT 分析
N.SWOT & 발전방향
기업 introduction
◎ Unique, Clothing Wear House
→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 야나이 타다시 사장이 일본의 「GAP」을 꿈꾸며 런칭
“GAP에서 배워 GAP을 능가한다”
기업 introduction
사명 : 주식회사 유니클로
설립 : 1974년 9월2일
자본금 : 10억엔
매상고 : 4247억엔 (2007년 8월 분기)
점포수 : 758개소 (2007년 8월 분기)
첫 출점 : 1984년 6월
대표자 : 야나이 타다시 (柳井 正)
기업 연혁
1949년 3월 야마구치현 우지시에서 개인 영업형태의 남성복 매장
오고리 상사 개업 (야나이 타다시의 부친이 운영)
1972년 8월 현 사장 야나이 타다시가 이사로 취임
1991년 9월 회사명을 “패스트&리테일링”사로 변경
1992년 4월 전 점포를 “유니클로”로 명칭 변경. 직영점 50개 돌파
1999년 4월 중국(中國) 상해시, 9월에 광주시에 생산관리 사무소 개설
2001년 9월 런던에 4개소를 처음 으로 영국 영업 개시
2002년 9월 상해시에 2개소를 처음 으로 중국(中國) 영업 개시
2005년 9월 한국 영업 개시
2005년 9월 미국과 홍콩 영업 개시
유니클로의 위기와 CEO
▶ 야나이 타다시 (柳井正)
- 84년 사장으로 취임, 사명(F&R) 변경
- 94년 저렴한 캐주얼 브랜드로써ユニクロ런칭
- 99년 통신판매로 급성장을 이룩, 2000년에 영국, 중국(中國) 시장에 진입.
- 현 일본 재…(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