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오은영 독서록 감상문(report)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8 11:40
본문
Download : 602.hwp
못,참는,아이,욱하는,부모,오은영,독후감,감상문,서평,기타,레포트
책을 읽고쓰기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오타가 없습니다. 훈육은 아이가 성질이 나빠져서 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이…(skip)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이처럼 육아는 하는 부모나 육아의 대상인 아이 모두 힘든 과정이다. 이것이 가정교육의 첫 단계라고 할 수 있는 훈육이다.



오타가 없습니다.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오은영 독서록 감상문(report) 서평
설명
순서
레포트/기타
없음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아이를 키워보지는 않았지만 아이를 키우다 보면 별의별 상황들이 다 생기기 마련이다. 저자는 아이가 정말 행복하기를 원하면 ‘안 되는 일은 안 된다’고 가르쳐야 한다고 강조한다. 특히 공공장소에 안하무인처럼 떼쓰는 아이를 보면 남의 일 같지 않다.
못 참는 아이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참아야 할 일에는 참을 수 있는 자기조절능력이다.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오은영 독후감 감상문 서평기타레포트 ,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오은영 독후감 감상문 서평
Download : 602.hwp( 12 )
다. 부모의 말을 잘 듣고 고분고분 한 경우는 그리 많지 않다. 그때는 내 아이가 아무리 사랑스러워도 욱하는 마음이 생긴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