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創業Plan(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創業 사업Plan(계획서) 및 마케팅기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4 23:56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창업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기획안.hwp
순서
[創業Plan(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創業 사업Plan(계획서) 및 마케팅기획안
설명
[創業Plan(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創業 사업Plan(계획서) 및 마케팅기획안
[창업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창업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기획안 , [창업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창업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기획안기타사업계획 , 창업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창업 사업계획서 마케팅기획안
헬스클럽 + 헬스보충제 판매사업
창업計劃書
` 목차 `
1. 사업intro
(1) 사업추진배경
(2) 사업체 이름선정
(3) 사업슬로건
(4) 사업모델선정
(5) 로고제작
(6) 차별화된 요소
2. marketing 전술
(1) 타겟고객 分析
(2) 경쟁자分析
(3) 차별화된 marketing 전술
1) 부위별 집중관리 프로그램(program])
2) 헬스보충제 판매
3) 차별화된 출석제도
3. 사업전술
(1) 고객관리전술
(2) 전환장벽 구축
(3) 특별한 서비스 제공
(4) DB marketing
4. 인지도 올리기위한 대책
(1) 브랜드 인지도의 槪念
(2) 브랜드 인지도의 전술적 가치
(3) 인지도 향상전술
1) 커뮤니케이션 차별화
2) 브랜드 심벌
3) 광고와 홍보대책
4) 행사후원
5) 반복기법
5. 기존회원 유지위한 전술
(1) 교육
(2) 서비스전술
(3) 신뢰성 상승위한 전술
(4) 회원관리 전술
(5) 직원 동기부여 전술
1. 사...
헬스클럽 + 헬스보충제 판매사업
창업計劃書
` 목차 `
1. 사업intro
(1) 사업추진배경
(2) 사업체 이름선정
(3) 사업슬로건
(4) 사업모델선정
(5) 로고제작
(6) 차별화된 요소
2. marketing 전술
(1) 타겟고객 分析
(2) 경쟁자分析
(3) 차별화된 marketing 전술
1) 부위별 집중관리 프로그램(program])
2) 헬스보충제 판매
3) 차별화된 출석제도
3. 사업전술
(1) 고객관리전술
(2) 전환장벽 구축
(3) 특별한 서비스 제공
(4) DB marketing
4. 인지도 올리기위한 대책
(1) 브랜드 인지도의 槪念
(2) 브랜드 인지도의 전술적 가치
(3) 인지도 향상전술
1) 커뮤니케이션 차별화
2) 브랜드 심벌
3) 광고와 홍보대책
4) 행사후원
5) 반복기법
5. 기존회원 유지위한 전술
(1) 교육
(2) 서비스전술
(3) 신뢰성 상승위한 전술
(4) 회원관리 전술
(5) 직원 동기부여 전술
1. 사업intro
(1) 사업추진배경
높아지는 기대수명과 함께 다가오는 고령화 시대에 맞물려 사람들은 점점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운동, 균형 잡힌 식생활, 금연과 절주, 의사와 정기적인 상담과 검진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행동을 통한 건강증진에 대한 정보욕구도 커지고 있다 더불어 매스컴에 쉽게 부각되는 연예인들의 몸매대한 잦은 노출과 이에 따른 adolescent(청소년)들의 관심 증가로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는 더욱 커져가고 있는 추세이다. 사실 주변에서 쉽게 헬스장을 찾을 수는 있지만 어떠한 헬스장도 아직 브랜드화 되지 못…(省略)
사업계획/기타
창업계획서,헬스클럽,+,보충제판매사업,창업,사업계획서,마케팅기획안,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창업계획서] 헬스클럽 + 보충제판매사업 창업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기획안.hwp( 93 )
다.
이로 인해 사람들은 건강식품 및 운동,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 하고 있고 이 산업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우리 조는 이러한 산업의 성장과 文化(문화)의 추세에 맞게 고객에게 최대한의 편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에 맞는 건강보조제도 함께 판매하는 헬스장(CHU - Change Human Unhealthy)을 브랜드화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