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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새로운 유통環境(환경)과 할인점의 성장 그리과 경쟁원천 / 새로운 유통環境(환경)과 할인점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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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14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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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할인점은 시중의 실제 거래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정상적인 소매점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면적 3천㎡ 이상인 점포라고 할 수 있다아 현실적으로 우리나라 할인점의 규모는 대개 2,000∼4,000평 정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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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유통환경과 할인점의 성장 그리과 경쟁원천 목차 1.할인점의 성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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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유통環境(환경)과 할인점의 성장 그리과 경쟁원천 목차 1.할인점의 성장과...
새로운 유통environment(환경) 과 할인점의 성장 그리과 경쟁원천 목차 ƒ.할인점의 성장과 경쟁 원천 (1) 할인점의 확산과 발달 배경 (2) 할인점의 국제화 (3) 세계 초일류 할인점의 성장 instance(사례) 1) 세계 유통업계의 고질라 월마트(Wal-Mart) 2) 까르푸(Carrefour)와 유통업의 세계경영 (4) 선진국의 할인점 발달 현황 1) 미 국 2) 유 럽 3) 일 본 (5) 할인점의 경쟁력 원천 1) 저가지향 전술 2) 다양한 상품구색 3) 충족되지 않은 공간으로서의 업태 포지셔닝 „. 유통업자 브랜드(Private Brand)의 성장과 유통파워의 증대 (1) PB의 개념 (2) 주요 선진국의 PB 확산 實態 1) 영 국 2) 미 국 3) 일 본 (3) 선진국 기업의 PB 개발 instance(사례) 1) Japan의 PB 신화 무인양품 2) PB 100 퍼센트 막스 앤 스펜서(Marks & Spencer) (4) PB 성장이 유통채널에 미치는 effect 1) 중간상 배제 효능 및 유통비용 절감 2) 유통의 제조업 지배 3) 소비자의 가치추구 구매 행동 …. 새로운 유통environment(환경) 과 정책적 시사점 (1) 대형할인점의 발달 展望(전망) 과 정책적 시사점 (2) 새로운 유통environment(환경) 과 정책적 시사점 ƒ. 할인점의 성장과 경쟁 원천 (1) 할인점의 확산과 발달 배경 할인점은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통상적인 시중가격보다 현저하게 저렴한가격으로 상품을판매하는 대규모 점포이고, 우리나라의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르면 대규모 점포는 매장면적 합계 3천㎡(909평) 이상인 점포를 가리키는 것이다. 할인점은 93년 11월 신세계가 E-마트를 개점한 이후 급속도로 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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