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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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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5 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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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 , 서비스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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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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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내용
分析(분석)결과
요약요점
최종제안
대구대학교 내에서 행해지고 있는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하여
설문을 실시하였다.
_SLIDE_2_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내용
分析(분석)결과
요약요점
최종제안
_SLIDE_3_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내용
分析(분석)결과
요약요점
최종제안
조사방법
UCSI 설문지
_SLIDE_4_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내용
分析(분석)결과
요약요점
최종제안
_SLIDE_5_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내용
分析(분석)결과
요약요점
최종제안
_SLIDE_6_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내용
分析(분석)결과
요약요점
최종제안
_SLIDE_7_

매우 불만족
불만족
보통
만족
매우 만족

1. 교수진
전문성
성실한 자세
진로 상담
중요하다
보통
매우
중요하다
중요하지 않다
매우
중요하지 않다


전체

전체

전체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내용
分析(분석)결과
요약요점
최종제안
_SLIDE_8_
매우 불만족
불만족
보통
만족
매우 만족

중요하다
1. 교수진
전문성
보통
매우
중요하다
중요하지 않다
매우
중요하지 않다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내용
分析(분석)결과
요약요점
최종제안


전체
교수진들의 전문성이 학생들에게 대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는 것으로 보인다. …(drop)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_SLIDE_9_
매우 불만족
불만족
보통
만족
매우 만족

중요하다
1. 교수진
보통
매우
중요하다
중요하지 않다
매우
중요하지 않다

조사목적
조사대상
조사방법
조사내용
分析(분석)결과
요약요점
최종제안
성실한 자세


전체
교수진의 성실한 자세에 대상으로하여 학생들은 만족하는
경향을 보인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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