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future(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에 대한 조사, 발표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future(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에 대한 조사, 발표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future(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에 대한 조사,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9 02:02

본문




Download : 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에 대한 조사, 발표_2061190.hwp






the twenty-first century는 컴퓨터에 의한 생활혁명으로 요약된다된다. 기술의 발전은 인류가 단조로운 일에서 벗어나 더 많은 여가의 기회를 주었…(생략(省略))


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에 대한 조사, 발표에 대한 자료입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과학기술은 깜짝 놀랄 만한 속도로 발전하여 지난 60∼70년대와는 전혀 다른 세상을 창조해 내고 있는 것이다.

1. 未來(미래)의 브랜드 : `꿈 - Dream`

비주얼 브랜드의 未來(미래)를 이해하려면 그 history를 재검토할 필요가 있다 20세기 중반 `未來(미래)`가 의미하는 것은 현재의 the twenty-first century의 定義(정의)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먼저 20세기 중반의 인류의 `未來(미래)`란 NASA, Hollywood, 또는 케네디 대통령 등과 같이 한없이 신비롭고 멀게만 느껴졌던 꿈을 의미하곤 했다. 그러나 the twenty-first century의 꿈이란 그 때의 그것과는 전혀 다른 양상으로 전개되고 있다 달나라여행은 이제 꿈이 아닌 현실로서 받아들여지고 있고, 로켓에 부탁되었던 무거운 전자장치(PCs)들은 나노기술(nano-technology)의 발달로 누구나 쉽게 휴대할 수 있을 정도로 크기가 작아졌다. 이를테면 광고, 포장디자인, on-line 마케팅 등 소비자들은 이를 개인적 소통수단으로서가 아닌 시각적 감정적으로 경험한다. 2006년까지 인류는 생계비로 지출하는 것보다 컴퓨터, on-line 등에 더 많은 돈을 쓸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서론>
오늘날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열쇠는 `visual positioning` strategy이라는데 새로운 근거를 두고 있다 수많은 소비자들은 `visual`이라는 수많은 브랜드들을 시각적으로 경험하게 되는 것이다. 미래에가치를가지는브랜드들에대한조사 , 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에 대한 조사, 발표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에 대한 조사, 발표_2061190.hwp( 99 )


future(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에 대한 조사, 발표
미래에%20가치를%20가지는%20브랜드들에%20대한%20조사,%20발표_2061190_hwp_01.gif 미래에%20가치를%20가지는%20브랜드들에%20대한%20조사,%20발표_2061190_hwp_02.gif 미래에%20가치를%20가지는%20브랜드들에%20대한%20조사,%20발표_2061190_hwp_03.gif 미래에%20가치를%20가지는%20브랜드들에%20대한%20조사,%20발표_2061190_hwp_04.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future(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에 대한 조사, 발표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future(미래)에가치를가지는브랜드들에대한조사


다. 따라서 效果(효과)적인 `visual position` strategy의 선행요건은 대중매체를 통한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러한 견해속에서, 나는 未來(미래)에 가치를 가지는 브랜드들 중에 ‘꿈’, ‘휴머니티’, ‘낙천주의’로 꼽아 보았다. 그러한 꿈의 실현, 그리고 Stanley Kubrick의 `2001: A Space Oydessy`와 같은 고전영화는 오늘날 존재하는 것보다 훨씬 돋보이는 영상으로 인류에게 큰 상상력을 불러일으켰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