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당대의 미술사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당대의 미술사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당대의 미술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15:18

본문




Download : 당대의 미술사_3257994.hwp




현종의 큰 형인 영왕이 오도현의 그림을 극히 좋아하여 특명으로 우관 벼슬을 주었…(drop)
순서


,예체능,레포트

Download : 당대의 미술사_3257994.hwp( 51 )







다. 여러분들에게 많은 활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특히, 현종은 서화를 좋아했고 묵죽을 잘하여 서화발전에 힘을 기울였다.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당대의 미술사
당대의미술사



당대의 시대적 배경을 간략히 살펴보고, 당대 미술의 발전과정과 대표적인 화가로서 오도현과 청록산수화파으 이사훈, 수묵산수화파의 왕유 및 당삼채와 성당회하에 대해서도 정리했습니다.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의 화력을 살펴 보면 소년시절엔 사찰의 벽화공으로 있었고 현종 때인 20세 무렵에는 당조의 중신인 소요공의 가신이 되었다. 그 후 그는 쇠주의 하구현에 가서 잠시 있다가 곧 동부 낙양에 와서 사찰 벽화에 전심하였다.
레포트/예체능

설명
당대의 시대적 배경을 간략히 살펴보고, 당대 미술의 발전과정과 대표적인 화가로서 오도현과 청록산수화파으 이사훈, 수묵산수화파의 왕유 및 당삼채와 성당회하에 상대하여도 요점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많은 활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3. 오도현의 도석인물화와 수묵산수화

오도현(690~760)은 호가 도자이고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으나 자기의 천재적인 재질에 의하여 당대 화단의 최고 지위에 올랐다. 이때부터 그의 이름이 화단에 알려져 개원년간(713~741)에 현종이 그의 이름을 듣고 특별히 명하여 궁정화가가 되게 하여 이후 오도현은 장안의 화단에서 활약하게 되었다.당대의미술사 , 당대의 미술사예체능레포트 ,






당대의%20미술사_3257994_hwp_01.gif 당대의%20미술사_3257994_hwp_02.gif 당대의%20미술사_3257994_hwp_03.gif 당대의%20미술사_3257994_hwp_04.gif 당대의%20미술사_3257994_hwp_05.gif 당대의%20미술사_3257994_hwp_06.gif
1. 당대의 시대적 배경

2. 당대미술의 발전

3. 오도현의 도석인물화와 수묵산수화

4. 청록산수화파의 이사훈

5. 수묵산수화파의 왕유

6. 당삼채와 백자, 청자

7. 성당회화의 융성과 중국(China)화

8. 맺음말

정국이 태평하였으므로 많은 천재들이 출현하여 전대의 세밀하고 정교한 기법을 변화시켜 웅장한 풍을 일으켰고, 또 서역의 화법을 받아들여 새로운 화풍이 가미되었다. 이 때의 도석인물화에는 오도현이 있고 금벽산수화에는 이사훈, 수묵산수화에는 왕유 등이 각각 그 일파를 이룬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