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제도의 구조와 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23:47
본문
Download : 학교제도의 구조와 문제.hwp
학제는 국가의 교육목표(目標)를 실현하려는 제도적 장치로서의 학교교육을 단계별로 구분하고, 각 단계의 교육목적과 교육기간, 교육내용을 설정하고, 종적으로는 교육단계 간의 접속관계를, 횡적으로는 학교교육과 학교 외 교육 및 교육과정 간의 연결 관계를 규정함으로써 국민교육의 운영을 제도적으로 규정하려는 역할을 분담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drop)
레포트/법학행정






다.
,법학행정,레포트
순서
본 자료는 학교제도의 개념과 유형에 대해 알아보고 현행 학교제도 구조와 문제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설명
1.학교제도의 개념(槪念)
1)학제의 개념(槪念)
2)관련 개념(槪念)
3)학제의 유형
2.현행 학제의 구조와 문제
1)기본학제
2)특별학제
3)학교 외 교육제도
4)현행 학제의 문제
학교제도의 개념(槪念)은 각종 학교를 고립적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각 학교 간에 존재하는 일종의 관련성과 전체 구조를 파악하려는 것이다.[행정학]교육행정및경영(학교제도의구조와문제) , 학교제도의 구조와 문제법학행정레포트 ,
학교제도의 구조와 문제
[행정학]교육행정및경영(학교제도의구조와문제)
Download : 학교제도의 구조와 문제.hwp( 63 )
본 data(資料)는 학교제도의 定義(정이) 과 유형에 대해 알아보고 현행 학교제도 구조와 문제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