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처음처럼,처음처럼marketing 전술,처음처럼分析,소주시장分析,소주마케킹전술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처음처럼,처음처럼marketing 전술,처음처럼分析,소주시장分析,소주마케킹전술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처음처럼,처음처럼marketing 전술,처음처럼分析,소주시장分析,소주마케킹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11:37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ppt




-

설문지 통계
응답자 특징

조사대상
도 표
조사대상
그래프
성별
빈…(투비컨티뉴드 )
다.
출처 : 대한주류협회
처음처럼의 점유율 변화
참이슬 vs 처음처럼
참이슬(진로)의 판매량은 감소하는데 비해 처음처럼(롯데)의 판매량은 증가하고 있따
설문지
(응답자의 특징)
SQ1. 성별 1) 남자 2) 여자
SQ2. 나이 _ 세
SQ3. 지역 1) 서울 2) 경기 3) 충청 4) 전라 5) 경상 6) 강원/제주

(‘처음처럼‘ 이용 實態)
문항1. 귀하께서 얼마나 자주 소주을 드십니까
1) 1주에 3번 이상 2) 1주에 1~2회 3) 1개월에 2~3회 4) 1개월에 2회 미만
문항2. 귀하께서 주로 마시는 소주는 무엇입니까
1) 처음처럼 2) 참이슬 Original 3) 참이슬 Fresh 4) 시원청풍
문항3. 귀...

목차
1. 시장조사
2. 기업intro
3. 최근 소비자 성향
4. 처음처럼의 마케팅 책략
5. conclusion(결론)

시장조사
국내 주류시장 추이
99.13%
95.52%
출고량이 가장 많았던 소주와 맥주 중에 소주의 누계량이 더 크다.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_ppt_01.gif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_ppt_02.gif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_ppt_03.gif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_ppt_04.gif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_ppt_05.gif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소주시장,소주마케킹전략,경영경제,레포트

처음처럼,처음처럼marketing 전술,처음처럼分析,소주시장分析,소주마케킹전술
처음처럼,처음처럼marketing 전술,처음처럼分析,소주시장分析,소주마케킹전술


순서




Download :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ppt( 53 )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 ,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처음처럼마케팅전략 처음처럼 소주시장 소주마케킹전략


목차
1. 시장조사
2. 기업intro
3. 최근 소비자 성향
4. 처음처럼의 마케팅 책략
5. conclusion(결론)

시장조사
국내 주류시장 추이
99.13%
95.52%
출고량이 가장 많았던 소주와 맥주 중에 소주의 누계량이 더 크다.
출처 : 대한주류협회
처음처럼의 점유율 변화
참이슬 vs 처음처럼
참이슬(진로)의 판매량은 감소하는데 비해 처음처럼(롯데)의 판매량은 증가하고 있따
설문지
(응답자의 특징)
SQ1. 성별 1) 남자 2) 여자
SQ2. 나이 _ 세
SQ3. 지역 1) 서울 2) 경기 3) 충청 4) 전라 5) 경상 6) 강원/제주

(‘처음처럼‘ 이용 實態)
문항1. 귀하께서 얼마나 자주 소주을 드십니까
1) 1주에 3번 이상 2) 1주에 1~2회 3) 1개월에 2~3회 4) 1개월에 2회 미만
문항2. 귀하께서 주로 마시는 소주는 무엇입니까
1) 처음처럼 2) 참이슬 Original 3) 참이슬 Fresh 4) 시원청풍
문항3. 귀하께서 생각하시는 각 소주의 부드러운 맛을 1~10점으로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1) 처음처럼 _ 2) 참이슬 Original _ 3) 참이슬 Fresh 4) 시원청풍 _

문항4. 귀하께서 현재 주로 이용하시는 소주 맛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매우 불만 2) 불만 3) 보통 4) 만족 5) 매우 만족
문항5 .귀하께서 현재 주로 이용하시는 소주 가격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매우 불만 2) 불만 3) 보통 4) 만족 5) 매우 만족
문항6. 귀하께서 소주 맛에 대해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십니까
1) 전혀 중요하지 않음 2) 중요하지 않음 3) 중립 4) 중요 5) 매우 중요
문항7. 귀하께서 소주 가격에 대해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십니까
1) 전혀 중요하지 않음 2) 중요하지 않음 3) 중립 4) 중요 5) 매우 중요

- 조사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