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strategy)과 현지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13:19
본문
Download : 김수연, 국제경영 2조 서.ppt
서론 - (2) 자동차 업계가 미치는 影響(영향) 자동차와 반도체는 한국 경제에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는 산업으로 한국 전체 수출액의 4분의 1일을 차지한다. 그리하여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과 현지시장이 어떠한가를 생각해보게 되었고 이를 어떻게 극복해 야 할지를 생각해보고자 현대 자동차를 선정하게 되 었다. 굳이 경제 기여도를 따져보자면 생산에 필요한 부품의 90% 가량을 국내에서 조달하며 국민경제에 직접적인 影響(영향)을 끼 치는 고용 측면과 2만여 개의 부품이 필요한 자동차는 국내 주변산업을 키우는 전후방 연관效果가 가장 높으며 대규모 판매 조직과 정비조직에 떼어 놓고 생각할수 없다. 자동차산업의 부가가치는 유발 效果는 다른 업종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경제경영]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strategy)과 현지시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순서
국제경영 서론 - (1) 선정동기 자동차 산업은 우리 국가에 있어...
국제경영 서론 - (1) 선정동기 자동차 산업은 우리 국가에 있어...
국제 경영 2조 서론 1 선정동기 자동차 산업은 우리 국가에
Download : 김수연, 국제경영 2조 서.ppt( 23 )
다. 국제경영 2조 서론 - (1) 선정동기 자동차 산업은 우리 국가에 있어 가장 큰 수출 자원 이고 반도체의 4배에 달하는 수출량을 보인다. 또한 세계 자동차 시장에 5위라는 影響(영향)력을 끼치고 있따 이러한 글로벌 기업 중 하나이고 국내 유일의 자동차 기업인 현대 기아차가 요즘 들어 주춤 하는 모습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