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수학교육] 반힐레(VanHiele의 기하 학습발달 수준)정리(整理)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수학교육] 반힐레(VanHiele의 기하 학습발달 수준)정리(整理)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학교육] 반힐레(VanHiele의 기하 학습발달 수준)정리(整理)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10:34

본문




Download : [수학교육] 반힐레(VanHiele의 기하 학습발달 수준)정리.hwp




서로 다른 수준에서 추론하는 사람은 서로를 이해할 수 없다.반힐레(VanHiele의 기하 학습발달 수준)정리(整理) 에 대한 글이며,기하영역에서의 보기,각 수준의 성질 등에 관한 글입니다. 수준의 가장 뚜렷한 성질은 각 수준간의 불연속성이다. 그들은 앞에서와 같이 다섯 단계의 “사고 수준”모델을 만들었고, 어떤 수준에서 다음 수준으로의 학생들의 발달 과정을 증진시키는 교…(省略)



[수학교육] 반힐레(VanHiele의 기하 학습발달 수준)정리(整理)
[수학교육]반힐레(VanHiele의기하학습발달수준)정리(整理)







[수학교육]%20반힐레(VanHiele의%20기하%20학습발달%20수준)정리_hwp_01.gif [수학교육]%20반힐레(VanHiele의%20기하%20학습발달%20수준)정리_hwp_02.gif [수학교육]%20반힐레(VanHiele의%20기하%20학습발달%20수준)정리_hwp_03.gif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반힐레(VanHiele의 기하 학습발달 수준)정리에 대한 글이며,기하영역에서의 보기,각 수준의 성질 등에 관한 글입니다. 수준 이론(理論)에 따르면, 수학의 학습은 한 수준에서 다음 수준으로 수준이 상승되어 가는 과정이다. 더 높은 수준으로의 이행은 여러 개의 단계를 따라 특별한 방법으로 일어난다.[수학교육]반힐레(VanHiele의기하학습발달수준)정리 , [수학교육] 반힐레(VanHiele의 기하 학습발달 수준)정리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수학교육] 반힐레(VanHiele의 기하 학습발달 수준)정리.hwp( 96 )




순서
다.
,인문사회,레포트

1. Van Hiele의 기하 학습 발달 수준

2. 각 수준의 성질

3. 각 수준에서의 완전한 이해를 위한 학습 과정

4. 종합
1) 반힐레의 수학 학습수준
2) 기하영역에서의 보기
3) 대수영역에서의 보기

앞 수준에서 본질적이었던 것이 다음 수준에서는 비본질적인 것이 된다 각 수준은 그 수준 고유의 언어적 상징과 그러한 상징을 연결하는 고유의 관계 체계를 갖는다. 그러나 이 상승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며 적절한 교수·학습 프로그램(program]) 에 힘입어, 다음과 같이 학생들의 발달을 안내하는 다섯 단계를 거쳐 상승하게 된다

2) 기하영역에서의 보기

반힐레 부부는 연역적 추리와 증명을 강조하는 중등 기하학은 “고차원적”사고 기능 수준을 필요로 한다고 믿었고, 학생들은 저학년에 머무는 동안 저차원적 사고 기능을 충분히 경험하지 못했다고 믿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