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초등학교 국어과 영역별 평가와 7차 평가의 問題點 평가 방법에 관한 논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2 14:24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초등학교 국어과 영역별 평가와 7차 평가의 문제점 평가 방안에 관한 논의.hwp
이처럼 교육에서는 항상 평가가 뒤따르며 교육에서의 평가의 중요성은 막대하다. …(투비컨티뉴드 )
사회과학 초등학교 국어과 영역별 평가와 7차 평가의 問題點 평가 방법에 관한 논의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 초등학교 국어과 영역별 평가와 7차 평가의 문제점 평가 방안에 관한 논의 , 사회과학 초등학교 국어과 영역별 평가와 7차 평가의 문제점 평가 방안에 관한 논의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초등학교 국어과 영역별 평가와 차 평 문제점 평 논의
설명
사회과학 초등학교 국어과 영역별 평가와 7차 평가의 問題點 평가 방법에 관한 논의
사회과학,초등학교,국어과,영역별,평가와,차,평,문제점,평,논의,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사회과학 초등학교 국어과 영역별 평가와 7차 평가의 문제점 평가 방안에 관한 논의.hwp( 63 )
순서
다. Ⅰ. 서론
교육에는 목표(目標)가 있어야 하고 목표(目標)에 따른 내용도 있어야 한다. 특히나 우리나라와 같이 입시 시험이 중요시 되는 상황에서 평가가 차지하는 부분은 더욱 크다고 볼 수 있따 또한 평가를 통해 앞의 교수 ․ 학습 성취도를 알고 학생의 수준을 파악할 수 있으므로 교육의 목표(目標), 내용, 교수 ․ 학습에 影響을 미친다. 이는 국어과 평가 역시 마찬가지다.
그러나 이러한 중요성에 비해 실제 현장에서 평가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교수 학습 방법을 통해서 내용을 전하고 또 평가가 이루어져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