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SK 국제마케팅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SK 국제마케팅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K 국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9:02

본문




Download : SK 국제마케팅.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K 국제마케팅.pptx( 16 )


SK 국제마케팅



SK 국제마케팅 , SK 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SK 국제마케팅


SK%20국제마케팅_pptx_01.gif SK%20국제마케팅_pptx_02.gif SK%20국제마케팅_pptx_03.gif SK%20국제마케팅_pptx_04.gif SK%20국제마케팅_pptx_05.gif SK%20국제마케팅_pptx_06.gif



순서

SK,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K 국제marketing


_SLIDE_2_
목차
SK Telecom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미국 시장 진출 전술
marketing 실패 example(사례) (미국 시장)

conclusion
_SLIDE_3_

SK텔레콤은 1984년 설립된 “(주)한국이동통신서비스” 가 그 모체로써 SK그룹(구 선경그룹)이 당시 (주)한국이동통신서비스 민영화에 참여, 인수하여 97년에 formula적으로 사명을 SK텔레콤으로 변경하면서 스타트되었다. 현재까지 SK텔레콤은 시長點유율을 50% 가까이 차지하고 있는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이동통신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기업 紹介(소개)

_SLIDE_4_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감성 marketing
“사람을 향합니다”
주변에 있을 법한 존재하는 인물과 비슷한 인물들을 광고 메인
모델로 내세워 사람들의 공감을 형성하고 더불어 감성을 자극하는 전술
생각대로 T-나답게 나답게 나답게
‘남들과 같은 사람이 아닌 나만의 개성을 가진 사람이 되자’는 컨셉의 광 고로 ‘남들이 하니까 남들이 했으니까 나도 해야 한다’고 광고
스토리텔링 marketing
‘생각대로 하면 되고’ 와 같은 소비자의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를 함으로써 더 큰 공감과, 소비와 생산을 함께 하는 현 시대의 소비자들의 特性(특성)과 맞아 떨어지면서 수많은 패러디를 생산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감

_SLIDE_5_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文化 marketing
위크&T-’文化가 있는 순간에 언제나 함께 하며’
‘T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주일’이란 테마로 다양한 文化활동 진행
4월 ? 레드&오랜지 색 중심의 개성적인 작품을
‘그랜드 테이블 협회’ 소속 16개 레스토랑에 전시
5월 ? 대학축제 위크&T
7월 ?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지원
8월 ? ‘비치 파티 위크&T’(부산 해운대 일렉트로닉 음악 축제)
10월 ? ‘디자인 스트리트 위크&T’
(서울 명소 201곳에 주차금지 조형물 설치, 가로수 길에 ‘T룸’설치
_SLIDE_6_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브랜드 marketing
TTL
199…(skip)

설명

SK 국제마케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