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의 글로벌 경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3:24
본문
Download : 경동나비엔의 글로벌 경쟁전략.hwp
1991년 (주)경동보일러, 2006년 9월 현재의 ...
경동나비엔의 글로벌 경쟁戰略
`목차`
Ⅰ. 서론
1.경동기업의 나비엔 紹介
2.경동나비엔 선정 동기
Ⅱ. 글로벌 point 경쟁戰略
1. R&D와 특허
2. 제품 discrimination화와 현지화
3. 기업내부 교육 강화
4. 소비자 기호 파악과 철저한 사후 서비스
5. 녹색에너지 기업 이미지
Ⅲ. 경동 나비엔의 마케팅 戰略
1. 4P戰略
2. STP 戰略
3. SWOT 分析(분석)
Ⅳ 해외진출 및 성공 事例
1. 러시아의 성공事例
2. 북미시장 성공事例
3. 중국(中國)의 성공事例
4. 유럽으로의 진출
Ⅴ. 결론
1. 미래展望과 시사점
reference
Ⅰ. 서론
1. 경동기업의 나비엔 紹介
경동나비엔의 모태는 1978년 3월 세워진 경동기계(주)이다. 2008년 가스온수기 국제인증(미국캐나다) CSA를 획득하고 업계 최초로 순간식 가스온수기를 북미시장에 수출했다. 경동나비엔의 주요 사업은 가스온수전기보일러와 가스온수기, 각방 제어시스템, 에어컨, 환기 시스템 등의 제조 및 판매이다.…(생략(省略))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동나비엔의 글로벌 경쟁전술
Download : 경동나비엔의 글로벌 경쟁전략.hwp( 31 )






경동나비엔의 글로벌 경쟁전략 , 경동나비엔의 글로벌 경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동나비엔 글로벌 경쟁전략
경동나비엔의 글로벌 경쟁전술
다. 이 광고는 1992년 한국방송광고 대상을 수상했다. 당시 이 광고 후 농촌지역 경동보일러 주문량이 45% 증가했으며, 경동보일러는 ‘효도보일러’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1992년 1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1993년 국내 보일러 업계 최초로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했다. 2000년 가스보일러 디자인 파워 1위 기업에 선정되었고, 2002년 가스산업대상 경영 부문에 대상을 수상했다. 2006년 냉방 사업과 환기시스템 사업에 진출했고, 미국 법인 ‘나비엔아메리카’를 설립했다. 1991년 (주)경동보일러, 2006년 9월 현재의 상호로 변경했다. 2002년 국내 업계 최초로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미국에 수출했다.
경동나비엔은 ‘여보,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놓아드려야겠어요’라는 광고 카피로도 유명하다.
경동나비엔,글로벌,경쟁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동나비엔의 글로벌 경쟁戰略
`목차`
Ⅰ. 서론
1.경동기업의 나비엔 紹介
2.경동나비엔 선정 동기
Ⅱ. 글로벌 point 경쟁戰略
1. R&D와 특허
2. 제품 discrimination화와 현지화
3. 기업내부 교육 강화
4. 소비자 기호 파악과 철저한 사후 서비스
5. 녹색에너지 기업 이미지
Ⅲ. 경동 나비엔의 마케팅 戰略
1. 4P戰略
2. STP 戰略
3. SWOT 分析(분석)
Ⅳ 해외진출 및 성공 事例
1. 러시아의 성공事例
2. 북미시장 성공事例
3. 중국(中國)의 성공事例
4. 유럽으로의 진출
Ⅴ. 결론
1. 미래展望과 시사점
reference
Ⅰ. 서론
1. 경동기업의 나비엔 紹介
경동나비엔의 모태는 1978년 3월 세워진 경동기계(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