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 8요일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jalbang5

[2018] 제 8요일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제 8요일.hwp




그것을 번뇌하던 아리는 어느 날, 폭우가 내리는 길을 차를 몰고 가던 중 조지와 강아지 일행을 보지 못한 채 강아지를 치어 죽게 한다. 조지는 화가 나서 가방을 챙겨들고 자신의 강아지와 함께 집에 가기 위해 그곳을 떠난다. 조지는 아리에게 자기의 집이 쉐리가 18번지라고 이야기하고 자신이 그린 그림을 보여주며 자신의 집에 가고 싶다고 말한다. %208요일_hwp_01.gif %208요일_hwp_02.gif %208요일_hwp_03.gif %208요일_hwp_04.gif %208요일_hwp_05.gif
제,요일,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제 8요일.hwp( 96 )







제 8요일 , 제 8요일감상서평레포트 , 제 요일
제 8요일







제 8요일




순서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제 8요일

이 영화의 도입부에는 성경에서의 천지창조와 비슷하게 처음 된다 첫째 날은 어떻고 둘째 날은 어떻고 해서 일곱째 날까지의 이야기가 다운증후군의 장애를 가지고 있는 조지의 생활을 두고 전개된다 이 중 기억에 남을 만한 것은 나무에 기댄 조지가 `나무에 기대고 있으면 나무가 된다`라는 부분과 풀에 누운 조지가 풀을 바라보고 있는데, 풀 위에 있는 무당벌레가 날아가는 장면이다. 아리는 조지가 남이 꺼리는 장애인이라는 이유로 경찰서에 맡기려고 하는데 조지가 이를 거절하고 아리와 함께 길을 떠난다. 한편, future(미래)은행(Future Bank)의 영업팀 직원교육을 담당하면서 사회적으로 성공의 대로를 걷고 있는 아리는 사회적인 지위와 과다한 업무량으로 가족과 떨어져 살고 있었다. 가정을 소중히 여기고는 있지만, 꽉 짜여진 강의 스케줄 때문에 가정에 소홀히 하게 된 것이 가족 구성원으로부터 `왕따`가 되어 버린 것이다. 그러나, 아리의 가정은 평안치 못했다. 조지는 다운증후군 장애인들이 함께 모인 곳에 사는데 엄마의 사랑을 몹시 그리워했으며 주말에 다운증후군의 장애인 가족들이 와서 각자 데리고 가는데-조지가 사랑하는 나탈리 또한 부모가 데리고 갔다-조지도 엄마가 올 줄 기대하고 있었다. 이 장면은 뒤에 전개될 내용의 복선 이미지에 강하며 또한 순수하고 티 없는 조지의 일면을 나타내기도 한다. 조지는 쵸콜릿을 먹고 알레르기 反應(반응)을 일으킨 것이다. 아리는 조지를 …(생략(省略))
다. 같이 만난 첫날밤을 호텔에서 함께 묵는데 다음날 아침 아리는 조지가 방에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이 조지와 아리의 첫 만남이었다. 그러나 엄마는 오지 않았다.

Total 2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