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20 07:20

본문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hwp




그 관심을 끌려 …(To be continued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교육학,생활지도,상담,산만함,공격성,이기주,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hwp( 14 )


다.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생활지도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순서



생활지도 및 상담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목차

1. 觀察(관찰) 아동의 정보

2. 선정이유

3. 문제행동 상황 (산만함, 공격성, 이기주의)

4. 아동 문제행동 시 교사의 대처방식

5. 내가 생각하는 문제행동 시 교사의 대처방식

6. 문제행동의 요인

7. 문제행동의 대안 (서지사항)

8. 느낀점

❖ 觀察(관찰) 아동의 정보

이름 : 김 @@ (가명)
성별 : 남아
나이 : 만4세
가족관계 : 아빠, 엄마
성격 : @@는 처음 보았을 때 실습 교사인 나를 보며 관심을 끌려고 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