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성공事例 report[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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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1 0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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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New SM3)
목 차
1. 온-라인 marketing
1) 온-라인 marketing 의 정의(定義)
2) 온-라인 marketing 의 종류
3) 온-라인 marketing 의 특징(advantage(장점) )
2. New SM3의 온-라인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1) 르노삼성 New SM3의 주요 특advantage(장점)
2) New SM3 marketing 활동
3) New SM3 성공요인
4) New SM3 marketing 결과
1. 온-라인 marketing
1) 온-라인 marketing 의 정의(定義)
오프라인 업체와 온-라인업체가 함께 만나 오프라인의 업체가 직접 나서서 이미지를 만들고 고객을 확보하는 온-라인 marketing 을 하지 않아도 온-라인업체가 대행으로 오프라인의 업체의 이미지 또는 고객확보를 위한 홍보 및 광고 온-라인marketing 을 기획하고 집행하는 것이다.
2) 온-라인 marketing 의 종류
(1) 블로그 온-라인 marketing : 블로그 온-라인 marketing 은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올리며 자유롭게 표현할수있다는 것을 advantage(장점) 으로 온-라인 marketing 을 대표한다.
(4) SNS 온-라인 marketing : SNS온-라인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은 실시간 소통마…(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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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성공事例 report[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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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원론 성공事例 report[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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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 온-라인 marketing 의 종류
(1) 블로그 온-라인 marketing : 블로그 온-라인 marketing 은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올리며 자유롭게 표현할 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New SM3)
목 차
1. 온-라인 marketing
1) 온-라인 marketing 의 정의(定義)
2) 온-라인 marketing 의 종류
3) 온-라인 marketing 의 특징(advantage(장점) )
2. New SM3의 온-라인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1) 르노삼성 New SM3의 주요 특advantage(장점)
2) New SM3 marketing 활동
3) New SM3 성공요인
4) New SM3 marketing 결과
1. 온-라인 marketing
1) 온-라인 marketing 의 정의(定義)
오프라인 업체와 온-라인업체가 함께 만나 오프라인의 업체가 직접 나서서 이미지를 만들고 고객을 확보하는 온-라인 marketing 을 하지 않아도 온-라인업체가 대행으로 오프라인의 업체의 이미지 또는 고객확보를 위한 홍보 및 광고 온-라인marketing 을 기획하고 집행하는 것이다.
온-라인에 검색한 사람들과 상업적 만남이 아닌 같은 관심분야에 대한 커뮤니티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기존고객 및 잠재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최적의 온-라인 marketing 컨텐츠가 될 수 있다
(2) 카페 온-라인 marketing : 카페 온-라인marketing 은 公式(공식)카페, 관계성카페, 제휴카페로 나눌 수
있다 온-라인 카페를 개설하여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유대관계
형성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적극적인 고객을 통해 입소문marketing 을 유도할 수 있다
(3) 지식인 온-라인 marketing : 지식인marketing 은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이 궁금한 것을 질문으로
올리면 해당질문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네티즌이 답변을 올림으로써 형성이 된다
지식인은 입소문을 자연스럽게 유발시킬 수 있는 온-라인marketing 수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