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ppt ] 시장세분화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ppt ] 시장세분화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pt ] 시장세분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0:02

본문




Download : [ppt자료] 시장세분화.ppt





(2)시장세분화 유형
(1)세그먼트 marketing ?
: 세그먼트 marketing 은 세분시장이 비슷한 욕구를 가진 소비자 그룹으로 구성되므로, 그룹에 따라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방법 등을 다양화하는 marketing 기법을 말한다.

실제로 베트남 냉장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알제리 세탁기 시장과 베네수엘라 전자레인지 시장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한 글로벌 백색가전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아
(1)로컬 marketing 이란?
: 로컬 marketing 은 Local(공간,장소의)+ Marketing에서 볼 수 있듯이 지역별 고객의 니즈와 욕구에 맞춰서 marketing 을 하는 것을 말한다.
(1)니치 marketing 이란?
: 니치란 ‘틈새시장’이란 뜻을 가진 말로서 시장의 빈틈을 공략하는 것으로서 특정한 성격을 가진 소규모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목표(goal)를 설정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marketing 을 말한다.
(2) 사 례
아파트에 ‘로컬코드’를 입혀라
최근 신규 분양에 나선 아파트…(drop)



순서

[ppt ] 시장세분화
[ppt자료] 시장세분화 , [ppt자료] 시장세분화경영경제레포트 , ppt자료 시장세분화



다.
(2) 사 례
LG전자, ‘뉴 초콜릿폰’ marketing 본격 스타트!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뉴 초콜릿폰’은 단순한 휴대폰이 아닌 패션, 스타일까지 한 단계 높여주는 ‘스타일 아이콘’이 될 것”이라며 “파격적인 디자인, 기능의 제품과 세심한 세그먼트 marketing 으로 ‘뉴 초콜릿폰’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ppt ] 시장세분화
레포트/경영경제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1.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2.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3.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4.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5.gif [ppt자료]%20시장세분화_ppt_06.gif



Download : [ppt자료] 시장세분화.ppt( 62 )





ppt자료,시장세분화,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시장세분화 및 유형
01
02
03
세그먼트marketing
개별 marketing
04
05
니치 marketing
로컬 marketing
(1)시장세분화란?
: 시장세분화는 수요층별로 시장을 분할화 또는 단편화하여 각 층에 대해 집중적으로 marketing 책략을 펴는 것이다.
또는, 다양화된 소비자의 수요에 빈틈없이 대응할 수 있도록 상품기획과 판매방법을 전개하는 방식을 말한다.
(2) 사 례
대우일렉 니치마켓 공략 속도낸다
대우일렉은 그동안 글로벌 확대 책략으로 니치마켓 공략을 적극 펼쳐왔고, 성과를 바탕으로 공략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