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영,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history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경영,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history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histor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5:4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역사.hwp




[경영,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history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광고%20크리에이티브의%20역사_hwp_01.gif [경영,경제]%20광고%20크리에이티브의%20역사_hwp_02.gif [경영,경제]%20광고%20크리에이티브의%20역사_hwp_03.gif [경영,경제]%20광고%20크리에이티브의%20역사_hwp_04.gif [경영,경제]%20광고%20크리에이티브의%20역사_hwp_05.gif [경영,경제]%20광고%20크리에이티브의%20역사_hwp_06.gif



Download : [경영,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역사.hwp( 62 )





경영,경제,광고,크리에이티브,역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역싸

1. 고대 광고의 기원
-로제타스톤(Rosetta stone):나폴레옹 군대가 이집트에서 발견
왕의 업적을 칭송한 선전문
-고대 테베(Thebes)에서 발굴된 문서: 노예를 찾는 현상 광고
-china 북송시대 유씨 바늘 상점 <흰 토끼 그림이 문 앞에 붙어있는 상점>
로제타 스톤

2. 서양광고의 발전시기
-15세기 인쇄술이 발명되기 이전
-15세기에서 1840년경까지 초기 인쇄광고 시대
-1840년-1900년 확장기, 페니 프레스 등장, Ayer&Son이 최초의 풀 서비스 광고대행사
-xxxxxxx-xxxxxxx년 광고의 과학화 시기
-xxxxxxx년 이후 비즈니스 및 사회적 측면의 통합

3. 미국의 광고
1) JWT의 T Plan
-표현 책략에 초점
-어느 소구 대상을 선택할 것이며
-그 사람이 상표를 사게 하기 위해 무엇을 그 마음에 담아야 하는가.
-자극과 反應(반응) 원리에 기반, 反應(반응)을 일으키는데 적절한 자극 제시
-각각의 反應(반응)들이 상표에 대한 개성으로 형성

목표(goal)反應(반응)(Target Response)
감각에 의한 이성에 소구 감성에 소구
목표(goal)反應(반응) 목표(goal)反應(반응) 목표(goal)反應(반응)
Reaction Belief Feeling

2) 1950년대 제품중심시대
-1950년대 U.S.P 책략
-독특한 판매제안(Unique Selling Proposition:USP)
-테드 베이츠사(Ted Bates)의 광고 철학
-로저 리브스Rosser Reeves가 주장한 광고접근 방법의 원칙
-‘더 나은 쥐덫’의 경쟁
-광고의 소비자 침투율을 높이고, 제품의 사용 유인력을 유도
-USP는 소비자에 대한 확실한 약속, 구체적인 제품의 이점
-제품이 가진 독특한 advantage(장점) , 주장하는 바가 유일해야 함
-판매력, …(drop)



순서

[경영,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history
[경영,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역사 , [경영,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역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광고 크리에이티브 역사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