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9:37

본문




Download :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GPS 디지털 카메라

목차
1단계 :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의 파악과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의 effect(영향) 에 대한 평가
4단계 : marketing 믹스의 설계(4P)
2단계 : 표적(목표(goal))시장의 확인

3단계 : 표적시장별 marketing 목표(goal)의 설정
“오디” 어디 라는 음운의 유사성을 이용하여
Where의 의미를 담고 있다

어느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는지 알 수 있는
기능을 가진 디지털 카메라 라는 점을 부각 시켜
고객들에게 제품의 特性(특성)을 바로 인지시키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의 파악

1단계 :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의 파악과 effect(영향) 에 대한 평가
1) 주 5일제로 인한 여가 활용(%)
출처 : 통계청
사회통계국
사회복지통계과
(☎ 042-481-2272)
남자
여자
앞으로 하고 싶은 여가활동(주된응답): 15세 이상 인구(07)

culture 예술 관람...

GPS 디지털 카메라

목차
1단계 :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의 파악과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의 effect(영향) 에 대한 평가
4단계 : marketing 믹스의 설계(4P)
2단계 : 표적(목표(goal))시장의 확인

3단계 : 표적시장별 marketing 목표(goal)의 설정
“오디” 어디 라는 음운의 유사성을 이용하여
Where의 의미를 담고 있다

어느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는지 알 수 있는
기능을 가진 디지털 카메라 라는 점을 부각 시켜
고객들에게 제품의 特性(특성)을 바로 인지시키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의 파악

1단계 :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의 파악과 effect(영향) 에 대한 평가
1) 주 5일제로 인한 여가 활용(%)
출처 : 통계청
사회통계국
사회복지통계과
(☎ 042-481-2272)
남자
여자
앞으로 하고 싶은 여가활동(주된응답): 15세 이상 인구(07)

culture 예술 관람
12.7
8.5
6.9
4.9
9
9.4
여행
스포츠활동,
창작적 취미
자기개발
41.7
45.8
culture 예술 관람
12.7
8.5
6.9
4.9
9
9.4
2) 여행객의 증가
국내 관광여행 횟수(지난 1년간):

15세 이상 인구 중 55. 8% 국내여행 경험
해외여행 경험 및 횟수(지난 1년간):

15세 이상 인구 중 13.9% 해외여행 경험
(경험자 중 관광 74.8% )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의 파악
3) Internet 발달로 인한 개인 홈페이지 보유

연령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
개인
홈페이지 보유
(%)
42.5
43.4
31.3
20.0
12.9
6.8
6.4
3.9
2.7
`이메일 주소 및 개인 홈페이지 보유`
경상북도 기획조정본부 정책기획관실
(☎ 053-950-2790)…(생략(省略))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디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Download : 디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55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