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대인 관계 - 공격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대인 관계 - 공격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인 관계 - 공격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20:46

본문




Download : 대인 관계 - 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대인,관계,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Download : 대인 관계 - 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레포트/경영경제

대인%20관계%20-%20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대인%20관계%20-%20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대인%20관계%20-%20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대인%20관계%20-%20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대인%20관계%20-%20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대인%20관계%20-%20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대인 관계 - 공격성
사회 심리학
_SLIDE_2_
목차 ? 공격성 theory 의 종류
1. 본능 theory
1) 정신 分析 theory
2) 인간 동물 행동학
2. 좌절 ? 공격 theory
1) 좌절 ? 공격 theory
2) 인지적 신 연합주의
3) 직접적 도발 : 상호보복theory & 상호보복과 귀인
4) 고조된 각성 : 흥분공격theory & 흥분전이theory
3. 사회 학습 theory
1) 공격의 학습
2) 모방
3) 매체 폭력의 시청
4) 성적인 각성과 공격성
5) 폭력성 음란물의 效果
4. 공격성의 예방 ? 처벌
_SLIDE_3_
1. 본능theory
정신分析theory
Freud
Eros(삶의 본능) vs. Thanatos(죽음 본능)
- 공격성 : 인간 내부로부터 발생하는 것. 본능.
공격적 스포츠,
매체 폭력
공격성 대리 배출
공격성
감소 效果
_SLIDE_4_
1. 본능theory
인간샌드백 ? 강남역 실제 동영상
http://www2.pullbbang.com/video.pull?vcode=383115

< 영상 說明(설명) >

“스트레스 가 쌓이세요?
저를 마음껏 때리시고 푸세요.”
서울 번화가 등지에서
‘인간 샌드백’이 성행하고 있다
다음 영상은 강남역에서 실제로
촬영된 인간 샌드백 모습이다.


공격성 배출 기회를 통해

정화(Catharsis) : 공격성 감소

_SLIDE_6_
2. 좌절-공격 theory
인지적 신 연합주의 = 신 좌절 공격 theory
- 좌절은 공격을 일으킬 수 있는 많은 요인 중하나일 뿐…(생략(省略))


대인 관계 - 공격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대인 관계 - 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인 관계 - 공격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인 관계 공격성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대인 관계 - 공격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_SLIDE_5_
1. 본능theory - 인간샌드백

<공격본능 표출할 기회 포착>
사람들은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으며

<스트레스 공격성 푸세요!!>
인간 샌드백을 폭행하며 스트레스를 공격성으로 해소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