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현대카드 전략(戰略) analysis 신용카드 시장정의(定義) 현대카드 environment(환경) an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06:09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카드 전략 분석 신용카드 시장정의 현대카드 환경분석 현대카드 가치사슬.pptx
순서
[경제경영] 현대카드 전략 분석 신용카드 시장정의 현대카드 환경분석 현대카드 가치사슬 , [경제경영] 현대카드 전략 분석 신용카드 시장정의 현대카드 환경분석 현대카드 가치사슬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현대카드 전략 신용카드 시장정 현대카드 환경 현대카드 가치사슬
설명
_SLIDE_1_
현대카드
strategy 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1. 신용카드 시장定義(정이)
2. Porter`s Five Forces Model 에 따른 環境(환경) 分析(분석)
3. 가치사슬과 VRIN모형에 따른 내부 역량 分析(분석)
4. 현대카드 strategy 分析(분석)
5. strategy 평가
6. 제언
_SLIDE_3_
01
시장定義(정이)
우선, 신용카드란
특정 회원의 신용을 담보로 상품, 서비스 대금의 회수를
일정기간 유예하는 증명으로서 발행되는 카드.
[
]
신용카드 시장(신용카드 업)
신용카드를 주 상품으로 하는 것이 신용카드회사이며,그 비중 또한 높기 때문에
∴ 앞으로의 전체적인 分析(분석)은 신용카드를 중점적으…(skip)
경제경영,현대카드,전략,신용카드,시장정,현대카드,환경,현대카드,가치사슬,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카드 전략 분석 신용카드 시장정의 현대카드 환경분석 현대카드 가치사슬.pptx( 26 )
[경제경영] 현대카드 전략(戰略) analysis 신용카드 시장정의(定義) 현대카드 environment(환경) analysis 현대카드 가치사슬
[경제경영] 현대카드 전략(戰略) analysis 신용카드 시장정의(定義) 현대카드 environment(환경) analysis 현대카드 가치사슬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