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파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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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0 0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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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호상사는 대리점을 통한 판매와 백화점을 이용한 수탁판매를 고집하고 있는데 이는 가파치가 저가시장에서 판매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의 하락을 우려한 것이다. 성사장은 가죽산업에서는 디자인이 생명이라 여기고 디자인실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아 왔다. 가죽업계의 property(특성)상 기호상사의 교육과정은 특별한 호로그램에 의해서 이루어지기보다는 현장에서의 선배에 의한 기술전수 위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외국의 현장답사를 통해 최신흐름을 익히는 등 주로 경험중심의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고급브랜드를 향한 기호의 집념은 판매방법과 광고에서 잘 드러난다. 판매망은 주로 수도권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지방의 주요 도시에는 백화점을 중심으로…(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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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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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파치
순서
(1) 최고를 향한 장인정신 가파치
(2) 성사장의 경영철학
(3) CAPACCI 브랜드 만들기
(4) 고급브랜드를 향한 기호의 전념
(5) 국내 경쟁전술 및 국제화 구상
(6) 공동 브랜드 전술의 도입
(7) 기호의 china 진출
4. 고급브랜드를 향한 기호의 집념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기호의 노력은 제품개발에 대한 투자와 판매광고 전술에서 잘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