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기업analysis(분석) ,하이트진로 marketing strategyinstance(사례),하이트진로 주류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10:03
본문
Download : [2000원] 하이트진로 기업분석,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 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2000원] 하이트진로 기업분석,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 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3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 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 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이트진로 기업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사례 하이트진로 주류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하이트진로,기업,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2000원]%20하이트진로%20기업분석,하이트진로%20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20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A%B8%B0%EC%97%85%EB%B6%84%EC%84%9D,%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C%A3%BC%EB%A5%98%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하이트진로%20기업분석,하이트진로%20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20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A%B8%B0%EC%97%85%EB%B6%84%EC%84%9D,%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C%A3%BC%EB%A5%98%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하이트진로%20기업분석,하이트진로%20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20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A%B8%B0%EC%97%85%EB%B6%84%EC%84%9D,%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C%A3%BC%EB%A5%98%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하이트진로%20기업분석,하이트진로%20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20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A%B8%B0%EC%97%85%EB%B6%84%EC%84%9D,%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C%A3%BC%EB%A5%98%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하이트진로%20기업분석,하이트진로%20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20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A%B8%B0%EC%97%85%EB%B6%84%EC%84%9D,%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C%A3%BC%EB%A5%98%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하이트진로%20기업분석,하이트진로%20마케팅전략사례,하이트진로%20주류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A%B8%B0%EC%97%85%EB%B6%84%EC%84%9D,%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82%AC%EB%A1%80,%ED%95%98%EC%9D%B4%ED%8A%B8%EC%A7%84%EB%A1%9C%20%EC%A3%BC%EB%A5%98%EC%8B%9C%EC%9E%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하이트진로 기업analysis(분석) ,하이트진로 marketing strategyinstance(사례),하이트진로 주류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조사방법론
마케팅 조사 계획서
_SLIDE_2_
목차
기업개요 : HITE JINRO
- 시advantage(장점) 유율 分析(분석)
2. 조사목적 : 시advantage(장점) 유율 저하
3. 문제인식 : 사람들은 왜 하이트진로를 찾지 않는가
4. 조사설계 : 조사내용
조사방법/조사대상자
표본추출방법
5. 출처
_SLIDE_3_
출처 :
기업개요 HITE JINRO
1924년부터 지금까지
대한민국과 세계곳곳에서 사랑 받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의 歷史(역사)
2005년 하이트 맥주와 진로의 합병으로
대한민국 최대 종합 주류기업으로 재탄생
대한민국 주류업계 1위
품질경영을 경영철학, Q-UP (HiteJinro Quality UP System)
원료의 선택-공정-매장에 전달까지 ‘최고의 맛을 만들고 지키겠다’
_SLIDE_4_
출처 :
조사목적
맥주시장 경쟁은 우리가 태어나기 전부터 계속 되어왔으며
현재까지 치열하게 시장을 양분하고 있따
하이트진로 브랜드력의 하락과
영업집중력의 저하로 나타난
시advantage(장점) 유율의 변화에 대응하고
改善(개선) 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경쟁력이 필요한가
_SLIDE_5_
HITE의 시장 점유율(HITEvsOB)
1930~1960
1970~1980
1990
2000~현재
- HITE와 OB 경쟁의 출발
HITE : 맥주를 최초로 선보이며 해외수출로 품질 인정, 시장 점유율 70%
OB : 한 상품을 독점적으로 판매하는 ‘총판제도’, 맥주는 음료다라는 광고카피를 통해
1965년 시advantage(장점) 유율 65%
- OB의 승리
HITE : 당시 OB의 점유율을 무시하고 영업에 상대하여도 무관심, 마케팅 팀도 존재 X
OB : 고객의 Needs 충족, 강력한 브랜…(drop)
레포트/경영경제
하이트진로 기업analysis(분석) ,하이트진로 marketing strategyinstance(사례),하이트진로 주류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