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학] 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effect(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3 15:33
본문
Download : [자연과학] 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hwp
레포트/자연과학
자연과학,기단과전선이날씨,자연과학,레포트
Download : [자연과학] 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hwp( 58 )
[자연과학] 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effect(영향)
![[자연과학]%20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8%B0%EB%8B%A8%EA%B3%BC%EC%A0%84%EC%84%A0%EC%9D%B4%EB%82%A0%EC%94%A8%EC%97%90%EB%AF%B8%EC%B9%98%EB%8A%94%EC%98%81%ED%96%A5_hwp_01.gif)
![[자연과학]%20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8%B0%EB%8B%A8%EA%B3%BC%EC%A0%84%EC%84%A0%EC%9D%B4%EB%82%A0%EC%94%A8%EC%97%90%EB%AF%B8%EC%B9%98%EB%8A%94%EC%98%81%ED%96%A5_hwp_02.gif)
![[자연과학]%20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8%B0%EB%8B%A8%EA%B3%BC%EC%A0%84%EC%84%A0%EC%9D%B4%EB%82%A0%EC%94%A8%EC%97%90%EB%AF%B8%EC%B9%98%EB%8A%94%EC%98%81%ED%96%A5_hwp_03.gif)
![[자연과학]%20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8%B0%EB%8B%A8%EA%B3%BC%EC%A0%84%EC%84%A0%EC%9D%B4%EB%82%A0%EC%94%A8%EC%97%90%EB%AF%B8%EC%B9%98%EB%8A%94%EC%98%81%ED%96%A5_hwp_04.gif)
![[자연과학]%20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8%B0%EB%8B%A8%EA%B3%BC%EC%A0%84%EC%84%A0%EC%9D%B4%EB%82%A0%EC%94%A8%EC%97%90%EB%AF%B8%EC%B9%98%EB%8A%94%EC%98%81%ED%96%A5_hwp_05.gif)
![[자연과학]%20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C%97%B0%EA%B3%BC%ED%95%99%5D%20%EA%B8%B0%EB%8B%A8%EA%B3%BC%EC%A0%84%EC%84%A0%EC%9D%B4%EB%82%A0%EC%94%A8%EC%97%90%EB%AF%B8%EC%B9%98%EB%8A%94%EC%98%81%ED%96%A5_hwp_06.gif)
[자연과학] 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 , [자연과학] 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영향자연과학레포트 , 자연과학 기단과전선이날씨
순서
[자연과학] 기단과전선이날씨에미치는effect(영향)
수업 설계 및 학습 과제課題 analysis
1. 교재 및 단원명
(1)교재명 : 동화사 중학교 과학 3
(2)단원명
가)대단원 : 4. 물의 순환과 날씨 변화
나)중단원 : 2. 날씨의 변화
다)소단원 : 2. 기단과 전선은 날씨에 어떤 effect을 줄까
2. 수업의 설계
(1)단원目標(목표) : 전선형성과정을 모형실험을 이용해 설명(說明) 할 수 있다
전선의 주변의 날씨를 analysis 할 수 있다
(2)학습자 및 학습 과제課題 analysis
가)학습자 analysis
내용 체계
학년
분야
3
4
5
6
7
…(To be continued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