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해커스TOEIC(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3 18:05
본문
Download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hwp
[그래프2]해커스 5년간 매출 變化
매출액
2008년
36,592…(생략(省略))
다.
우선, TOEIC시장에는 주요 3대 기업이 있따 YBM, 파고다, 해커스가 그 기업들이다.2) 또한, 해커스는 TOEIC을 준비하고 있지 않은 사람에게도 익숙한 기업이었기에 ‘TOEIC은 해커스’ 라는 주관적인 인식에 따라 해커스 기업을 선정 하였다. [그래프2]를 볼 때 해커스 2009년 큰 폭으로 매출액이 향상되었다.
HACKERS,해커스토익,경영,마케팅전략과,해커스,향후전략방향,제안,영어,전문자료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영어전문자료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 마케팅전략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HACKERS 해커스TOEIC(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전문자료/영어
Download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hwp( 43 )
순서






설명
HACKERS 해커스TOEIC(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해커스
marketing 전술
Ⅰ.해커스 선정이유 &TOEIC시장 present condition
현재 우리나라의 대학생과 TOEIC과의 관계는 필연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그 후로도 해커스는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보이며 약진하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 가장 어학원 시장의 가장 매출액이 높은 기업은 YBM으로, YBM은 종로에 본점을 두고 있고 강남에도 지점이 있어 현장강의의 수강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큰 규모로 다양한 수준의 수강생을 끌어들이고 있따 그 다음의 규모로는 파고다 어학원과 해커스가 있따 파고다는 후발기업으로, 다양한 이벤트marketing 을 주로 활용하고 있고, 해커스는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한 어학원이다. . 취업에 필요한 요건 중에 하나가 외국어능력이기 때문일것이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대학생들의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인 TOEIC시장을 선정하여 대표기업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기로 했다.1)
[그래프1]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
회사 연도
2xxx년
2012년
YBM
103,140,709,513
96,068,853,327
파고다
58,224,417,437
53,629,335,760
해커스
53,103,548,807
53,115,315,056
[표1]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
[그래프1]에 따르면 2xxx년~ 2012년에 YBM과 파고다의 매출이 하락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따 그런 반면 해커스는 세 기업 중에 유일하게 약간이지만 매출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따 이에 다시 해커스의 매출액을 조사해 보았다.
이 세 기업을 구체적으로 비교해보고자 최근 어학원의 매출액을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