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나뚜루,하겐다즈,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09:42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나뚜루,하겐다즈,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docx
순서
배스킨라빈스,나뚜루,하겐다즈,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나뚜루,하겐다즈,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docx( 89 )
배스킨라빈스,나뚜루,하겐다즈,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설명
배스킨라빈스,나뚜루,하겐다즈,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배스킨라빈스,나뚜루,하겐다즈,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배스킨라빈스,나뚜루,하겐다즈,아이스크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Baskin Robbins 31
목차
1. 배스킨라빈스31 회사intro
2. 배스킨라빈스31의 discrimination적 판매 촉진 책략
1) 이달의 맛
2) 데이marketing - 31Day
3) 소비자참여marketing - 맛보기 스푼
4) 아이스크림 케이크&블라스트
5) 닉네임marketing
6) 사회공헌marketing -핑크스푼, 핑크카 캠페인
7) 해피포인트
8) 광고 패러디, 스토리텔링 marketing
3. 경쟁기업 비교
1) 배스킨라빈스31, 나뚜루, 하겐다즈
4. 제언
1) 새로운 marketing 방법의 도입
2) 지속적인 신제품의 개발
3) 지방에 있는 매장수의 확대
4) 불친절한 직원의 근무 태도 교육
5) 배달서비스
6) 유통망 확대
1. 배스킨라빈스31 회사intro
배스킨라빈스31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음료, 디저트, 케이크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이다. 배스킨라빈스31은 브랜드 명은 창립자인 버튼 베스킨과 어니 라빈스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고, 31은 한 달 3...
Baskin Robbins 31
목차
1. 배스킨라빈스31 회사intro
2. 배스킨라빈스31의 discrimination적 판매 촉진 책략
1) 이달의 맛
2) 데이marketing - 31Day
3) 소비자참여marketing - 맛보기 스푼
4) 아이스크림 케이크&블라스트
5) 닉네임marketing
6) 사회공헌marketing -핑크스푼, 핑크카 캠페인
7) 해피포인트
8) 광고 패러디, 스토리텔링 marketing
3. 경쟁기업 비교
1) 배스킨라빈스31, 나뚜루, 하겐다즈
4. 제언
1) 새로운 marketing 방법의 도입
2) 지속적인 신제품의 개발
3) 지방에 있는 매장수의 확대
4) 불친절한 직원의 근무 태도 교육
5) 배달서비스
6) 유통망 확대
1. 배스킨라빈스31 회사intro
배스킨라빈스31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음료, 디저트, 케이크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이다. 뿐만 아니라, 이달의 맛과 가장 잘 어울리는 맛의 아이스크림을 추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모바일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러한 이…(생략(省略))
다. 배스킨라빈스31은 브랜드 명은 창립자인 버튼 베스킨과 어니 라빈스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고, 31은 한 달 31일 내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따 배스킨라빈스31은 다양한 맛과 디자인의 아이스크림과 특유의 밝고 즐거운 매장 분위기로, 전국적으로 1000여개의 직가맹점을 보유하며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따 배스킨라빈스31의 슬로건은 `We make people happy`, 즉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이며 그들의 획기적인 메뉴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것을 goal(목표) 로 하고 있따
2. 배스킨라빈스31의 discrimination적 판매 촉진 책략
1)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31은 1년 12달, 12개의 새로운 ‘이달의 맛’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따 먼저, 이달의 맛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본래 3,300원의 더블 주니어를 2,900원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