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마케팅 business plan> 키즈하우스 (키즈산업) / 일본 創業(창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0 09:42
본문
Download : 키즈하우스.ppt
* Positioning 포지셔닝
Ⅰ. 사업의 定義(정의) 定義(정의)
Download : 키즈하우스.ppt( 37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weakness 약점
Ⅱ. 環境分析(SWOT分析)
*******************************************************************
* threat 위협
맞벌이 부부
새로운 형태의 어린이 공간
소득수준 및 생활수준
* threat 위협
Ⅰ. 사업의 定義(정의) 定義(정의)
* weakness 약점
+ + 創業비용
유아원과 탁아소, 보육원 등의 기능을 하나로 묶은 새로운 형태의 어린
실버와 키즈산업의 만남
* Place(유통)
이들의 공간이다. 놀이방, 독서방, 공부방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어 어린이들이 잠시 머물
새로운 형태의 탁아소를 일본에 만들다. 파워포인트와 발표 대본까지 들어있습니다. 또한 실버층을 고용하여 어린이들 보호하기 때문에 맘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 opportunity 기회
* 아이템 선정 동기
사랑으로 아동을 보호
* 아이템 introduction
Ⅰ. 사업의 定義(정의) 定義(정의)
오늘날 아동의 역할 變化(변화)
* Targeting 표적시장선정
차별화된 서비스
* strength 강점
* Promotion(촉진)
찾아가는 서비스
Ⅲ. STP전략(戰略)
* opportunity 기회
인구 밀집지역
고소득층
* strength 강점
* Price(가격)
여성의 사회 진출(맞벌이 부부)
24시간의 편의성
* Segmenting 시장세분화
* 아이템 introduction
자녀수의 감소





편부모 가定義(정의) 증가
* Product(제품)
“키즈 하우스”는 기존 시설과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키즈 하우스”는 기존 시설과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 아이템 선정 동기
< 국제마케팅 business plan> 키즈하우스 (키즈산업) / 일본 創業(창업)
기존 ‘탁아’ 서비스에 ‘교육’, ‘놀이’서비스를 접목시킨 탁아형 유아교실은 내
또한 베이비 시터(보모)를 양성, 파견하는 종합 육아서비스 하여 키즈 하우스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 칠 것이다. 또한 베이비 시터(보모)를 양성, 파견하는 종합 육아서비스 하여 키즈 하우스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 칠 것이다. 교육 또한 ‘공부’
Ⅳ. 4P mix ( Margeting Mix)
인구밀집
면서 낯설지 않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따
직장여성의 증가
다.
자녀에게 보다 잘해 주고 싶은 열망
타 보육시설과의 차별화
“키즈 하우스”는 기존 시설과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파워포인트와 발표 대본까지 들어있습니다.
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環境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
순서
* 기업의 사명
Ⅱ. 環境分析(SWOT分析)
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창의력과 사고력, 판단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둔
국제마케팅, 키즈 산업, 어린이집, 탁아소, 사업계획서
* 기업의 사명
키즈하우스....국제마케팅 business plan.
라이프 스타일
* 아이템 introduction
키즈하우스....국제마케팅 사업계획서. 새로운 형태의 탁아소를 일본에 만들다.
설명
다시 찾는 “ 키즈 하우스”
또한 실버층을 고용하여 어린이들 보호하기 때문에 맘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