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코오롱스포츠 마케팅strategyanalysis및 새로마케팅strategy제안,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analysis) > jjalbang5 | jjalbang.co.kr report

코오롱스포츠 마케팅strategyanalysis및 새로마케팅strategy제안,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analysis) > jjalbang5

본문 바로가기

jjalbang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strategyanalysis및 새로마케팅strategy제안,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2 20:44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doc





이러한 시장의 성장 추세에서, 아웃도어 시장 2위이자 국내 토종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되었다. 따라서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을 통해 업계 1위인 노스페이스를 넘어설 수 있는 전략(strategy)과 더 큰 성장을 위한 대안을 모색해보고자 코오롱스포츠를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紹介(소개)
코오롱스포츠는 FnC코오롱의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연과 소통하고, 인간의 한계에 도전한다는 슬로건 아래 1971년 배낭브랜드를 모태로 탄생했다.

(1)기업연혁
1954.12 개명상사주식회사(코오롱 상사(주)의 전신) 설립
1964.12 삼경물산 주식회사로 社名 변경
1973.07 `코오롱 스포츠` (레져 의류 및 용품) 브랜드 출시
1977.05 숙녀복 `벨라(Bella)` 브랜드 출시
1979.07 `코오롱상사`로 社名 변경
1981.09 최초 해외도입브랜드인 `헤드(Head)` 출시
1984.12 골프브랜드 `잭니클라우스` 런칭
1988 05 한국증권거래소에 상장(기업공개)
09 88서울올림픽 formula(공식)…(省略)
다. 73년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재탄생 했고 90년 7월 사업부 체제로 전환되면서 현재의 모습을 갖추었다. 지난 1994년에는 텐트, 캠핑용품 등 등산, 레저용품의 매출이 급신장하면서 패션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 새로마케팅전략제안 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doc( 85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strategyanalysis및 새로마케팅strategy제안,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analysis)



순서
코오롱스포츠%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20(노스페이스와%20비교분석)_doc_01.gif 코오롱스포츠%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20(노스페이스와%20비교분석)_doc_02.gif 코오롱스포츠%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20(노스페이스와%20비교분석)_doc_03.gif 코오롱스포츠%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20(노스페이스와%20비교분석)_doc_04.gif 코오롱스포츠%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20(노스페이스와%20비교분석)_doc_05.gif 코오롱스포츠%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20(노스페이스와%20비교분석)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strategyanalysis및 새로마케팅strategy제안,나의견해 (노스페이스와 비교analysis)


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새로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노스페이스와,비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코오롱스포츠 marketing 전략(strategy)




Ⅰ. 기업 紹介(소개) 및 선정 이유
1. 선정이유
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국민들의 경제소득 증가 및 주 5일제 도입으로 여가시간이 늘어났고 웰빙과 건강이라는 사회적 트렌드도 발생했다. 특히 90년대 초반까지 국내 유일의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로 시장을 개척했다. 또 1996년 브랜드별 매장 채널을 분리하면서 80여 개의 독립유통을 갖춘 현재의 ‘코오롱스포츠’로 변신, 1997년 노스페이스,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등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진출과 함께 아웃도어 시장 붐을 이끌어 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