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instance),다음 기업analysis(분석) ,다음 경영사례(instance),다음 마케팅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3 02:33
본문
Download : [4000원] 다음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다음 기업분석,다음 경영사례,다음 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다음,커뮤니케이션,성공사례,다음,기업,다음,경영사례,다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고속성장
_SLIDE_2_
목차 Index
example(사례) 분석 및 토의
4
산업紹介(소개)
2
경쟁자紹介(소개)
3
기업紹介(소개)
1
_SLIDE_3_
다음DAUM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FOUNDER
창립자 이재웅
1968년 생
연세대 컴퓨터과학과 졸업
1995년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2008년 6월 퇴사
현 다음 대주주 지위 (16.3%)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CEO
최세훈 대표
1967년 생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졸
2002년 ING베어링스 뉴욕 서울 이사
라이코스코리아 최고재무관리자
2008년 다음커뮤니케이션 최고재무관리자
다음 다이렉트 자동차保險(보험) 최고경영자
다음커뮤니케이션 이사회 의장
2009년 다음커뮤니케이션 대표
_SLIDE_6_
미션과 비전MISSION
_SLIDE_7_
연혁HISTORY
1995㈜ 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국내 최초 무료 웹메일, 한메일넷 오픈1999Daum 카페 오픈
코스닥 등록
2000Daum 검색 서비스 오픈
한국 네티즌 선정 웹사이트 1위 수상
페이지뷰 1억 돌파
포브스지 세계 300대 유망중소기업 수상2001정통부, 제 13회 정보 文化상
한국 최고의 직장 Best 10에 선정
1999 2001 : 누리망 세상의 지평을 열다
2002
-
2005
2006
-
2008
2009
-
2xxx
2012
1999
-
2001
_SLIDE_8_
연혁HISTORY
2002미디어2.0 인수
Asia-Pacific Tech. Fast 500 선정
2003미디어다음 오픈
고객만족도 커뮤니티 포털 서비스 1위
LG 화재와 Daum 다이렉트라인 설립
2004Daum 라이코스 인수
Daum Skype와 戰略적 제휴
2005온켓 인수, 마켓 플레이스 사업 진출
CJ누리망 과…(투비컨티뉴드 )
![[4000원]%20다음%20커뮤니케이션%20성공사례,다음%20기업분석,다음%20경영사례,다음%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8B%A4%EC%9D%8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84%B1%EA%B3%B5%EC%82%AC%EB%A1%80,%EB%8B%A4%EC%9D%8C%20%EA%B8%B0%EC%97%85%EB%B6%84%EC%84%9D,%EB%8B%A4%EC%9D%8C%20%EA%B2%BD%EC%98%81%EC%82%AC%EB%A1%80,%EB%8B%A4%EC%9D%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다음%20커뮤니케이션%20성공사례,다음%20기업분석,다음%20경영사례,다음%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8B%A4%EC%9D%8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84%B1%EA%B3%B5%EC%82%AC%EB%A1%80,%EB%8B%A4%EC%9D%8C%20%EA%B8%B0%EC%97%85%EB%B6%84%EC%84%9D,%EB%8B%A4%EC%9D%8C%20%EA%B2%BD%EC%98%81%EC%82%AC%EB%A1%80,%EB%8B%A4%EC%9D%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다음%20커뮤니케이션%20성공사례,다음%20기업분석,다음%20경영사례,다음%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8B%A4%EC%9D%8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84%B1%EA%B3%B5%EC%82%AC%EB%A1%80,%EB%8B%A4%EC%9D%8C%20%EA%B8%B0%EC%97%85%EB%B6%84%EC%84%9D,%EB%8B%A4%EC%9D%8C%20%EA%B2%BD%EC%98%81%EC%82%AC%EB%A1%80,%EB%8B%A4%EC%9D%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다음%20커뮤니케이션%20성공사례,다음%20기업분석,다음%20경영사례,다음%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8B%A4%EC%9D%8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84%B1%EA%B3%B5%EC%82%AC%EB%A1%80,%EB%8B%A4%EC%9D%8C%20%EA%B8%B0%EC%97%85%EB%B6%84%EC%84%9D,%EB%8B%A4%EC%9D%8C%20%EA%B2%BD%EC%98%81%EC%82%AC%EB%A1%80,%EB%8B%A4%EC%9D%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다음%20커뮤니케이션%20성공사례,다음%20기업분석,다음%20경영사례,다음%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8B%A4%EC%9D%8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84%B1%EA%B3%B5%EC%82%AC%EB%A1%80,%EB%8B%A4%EC%9D%8C%20%EA%B8%B0%EC%97%85%EB%B6%84%EC%84%9D,%EB%8B%A4%EC%9D%8C%20%EA%B2%BD%EC%98%81%EC%82%AC%EB%A1%80,%EB%8B%A4%EC%9D%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다음%20커뮤니케이션%20성공사례,다음%20기업분석,다음%20경영사례,다음%20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B%8B%A4%EC%9D%8C%20%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20%EC%84%B1%EA%B3%B5%EC%82%AC%EB%A1%80,%EB%8B%A4%EC%9D%8C%20%EA%B8%B0%EC%97%85%EB%B6%84%EC%84%9D,%EB%8B%A4%EC%9D%8C%20%EA%B2%BD%EC%98%81%EC%82%AC%EB%A1%80,%EB%8B%A4%EC%9D%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다음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instance),다음 기업analysis(분석) ,다음 경영사례(instance),다음 마케팅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4000원] 다음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다음 기업분석,다음 경영사례,다음 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8 )
다음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다음 기업분석,다음 경영사례,다음 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다음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다음 기업분석,다음 경영사례,다음 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다음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 다음 기업 다음 경영사례 다음 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음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instance),다음 기업analysis(분석) ,다음 경영사례(instance),다음 마케팅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