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事例) LG 전자 성공事例와 SWOT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01:3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사례) LG 전자 성공사례와 SWOT분석.hwp
%20LG%20%EC%A0%84%EC%9E%90%20%EC%84%B1%EA%B3%B5%EC%82%AC%EB%A1%80%EC%99%80%20SWOT%EB%B6%84%EC%84%9D_hwp_01.gif)
%20LG%20%EC%A0%84%EC%9E%90%20%EC%84%B1%EA%B3%B5%EC%82%AC%EB%A1%80%EC%99%80%20SWOT%EB%B6%84%EC%84%9D_hwp_02.gif)
%20LG%20%EC%A0%84%EC%9E%90%20%EC%84%B1%EA%B3%B5%EC%82%AC%EB%A1%80%EC%99%80%20SWOT%EB%B6%84%EC%84%9D_hwp_03.gif)
%20LG%20%EC%A0%84%EC%9E%90%20%EC%84%B1%EA%B3%B5%EC%82%AC%EB%A1%80%EC%99%80%20SWOT%EB%B6%84%EC%84%9D_hwp_04.gif)
(마케팅 성공事例) LG 전자 성공事例와 SWOT分析
다. LG전자는 엑스캔버스를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TV 분야에서 세계최고의 브랜드로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성공사례) LG 전자 성공사례와 SWOT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최근에는 the twenty-first century 전자 산업의 核心으로 성장한 디지털 기술 관련 사업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미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디지털 TV와 IMT-2000을 포함한 정보통신 사업에 자원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급, 고가격의 제품에서는 브랜드자체의 추종이 중요한 판매요인이 되기에 LG는 LG라는 브랜드는 물론 X-canvas라는 새로운 고급브랜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전략(strategy)이다.
주요 생산 제품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디지털TV, 모니터, PDP 등의 디스플레이 기기, CD-ROM 드라이브와 홈시어터 등 멀티미디어 제품 그리고 교환 전송장비, 이동통신장비, 네트워크장비, 이동단말기 등의 정보통신 제품입니다. , (마케팅 성공사례) LG 전자 성공사례와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 LG 전자 성공사례와 SWOT
설명
(마케팅 성공事例) LG 전자 성공事例와 SWOT分析
순서
마케팅,성공사례,LG,전자,성공사례와,SWOT,경영경제,레포트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2. marketing 믹스(4P)
1) PRODUCT
▶브랜드 전략(strategy)
LG전자의 TV브라운관 생산판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술력있는 제품의 고급브랜드를 육성한다는 목표(目標)하에 전략(strategy)적 자산으로서 X-canvas라는 브랜드를 2000년 5월 출시하었다.
Download : (마케팅 성공사례) LG 전자 성공사례와 SWOT분석.hwp( 15 )
LG 전자 성공example(사례)
<목 차>
1. LG 전자란?
2. marketing 믹스(4P)
3. SWOPanalysis(분석)
4. 結論
5. 향후전략(strategy)
6. 관련싸이트
1. LG 전자란?
LG전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각국에 진출한 76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marketing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엑스캔버스(Xcanvas)는 디지털 TV 통합브랜드로, 영어의 extra-large(대화면), exciting(흥미로운), extreme(최상의), exhilarating(흥분시키는), experience(놀라운 경험) 등의 의미를 나타내는 ‘X’와 이러한 요소들을 담아내는 화면이란 뜻에 ‘canvas’의 합성어로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본격 대화면 TV를 의미하는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