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은,마케팅戰略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11:12
본문
Download :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지속적인 marketing 력과 상품력을 겸비한 본사의 지원으로 경쟁 우위에 있습니다
差別화된 상품 구성
전통적인 떡을 현대의 트렌드에 맞게 모양과 맛이 새롭게 개발.
신선하고 맛깔스런 상품을 위하여 100% 국내산 쌀만을 사용.
품목별 제조 및 공급 방법
_SLIDE_6_
완상품
(선물, 케이크, 찰떡류)
원재료,쌀가루
당일 배송
(Cold Chain System)
멥쌀떡류&송편 증숙
반상품류 가공/포장
떡케익류 &카페 메뉴 제조
1일전 주문
(원재료, 1회 배송상품)
1. 생산(본사)
2.배송(본사)
3.제조/판매(점포)
4.반품
5.POS 주문(점포)
빚은의 경영 전략(strategy)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
다수의 프랜차이즈 경영 노하우를 갖춘 SPC 그룹 브랜드,
빚은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
6.상품대 결제 (점포)
5일 단위 입…(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빚은 로고의 4가 색의 의미
2006년 ㈜삼립식품에서 출범한 떡 브랜드 ‘빚은’입니다.
그 후 2012년 현제 191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빚은 제작지원
_SLIDE_5_
빚은의 경영 전략(strategy)
빚은 만의 경쟁력
개인점 위주의 떡시장에 先진입한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경쟁력이 높습니다.
_SLIDE_4_
빚은
2006년 빚은 1호점은 강남 대치역 사거리에 대치점을 오픈 하였다.
100% 국내산 쌀만을 사용해서 만든 총 300여종의 제품을
개발하여 크게 찹쌀류와 멥쌀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설명
빚은,마케팅戰略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빚은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빚은,마케팅戰略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빚은,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4 )
_SLIDE_1_
빚은
_SLIDE_2_
Contents
빚은 intro
빚은의 경영 전략(strategy)
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New marketing strategy
빚은 제품 intro
Happy point card
_SLIDE_3_
빚은
빚은은 ‘마음으로 빚은 떡’ , ‘정성으로 빚은 떡’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