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현대백화점 기업analysis과 현대백화점 CRM도입事例및 성과analysis PPT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현대백화점 기업analysis과 현대백화점 CRM도입事例및 성과analysis PPT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백화점 기업analysis과 현대백화점 CRM도입事例및 성과analysis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08:15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기업분석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및 성과분석 PPT.pptx





Download : 현대백화점 기업분석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및 성과분석 PPT.pptx( 99 )



현대백화점 기업analysis과 현대백화점 CRM도입事例및 성과analysis PPT
순서

현대백화점,기업과,현대백화점,CRM도입사례,성과,PPT,경영경제,레포트





현대백화점 기업analysis과 현대백화점 CRM도입事例및 성과analysis 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CRM의 정의(定義)

2. 현대백화점 CRM 事例(사례)분석
(1) 백화점 CRM의 특징
(2) 현대백화점 CRM 구축 배경
(3) 현대백화점 CRM의 중점사안
(4) 현대백화점 CRM 전술
-VIP 대상 고객관계관리
-일반고객 대상 고객관계관리
(5) CRM 도입 결과

3. 結論(결론)
INDEX
_SLIDE_3_

1
1. CRM의 정의(定義)

_SLIDE_4_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고객과 관련된 기업의 내외부 자료(data)를 분석통합하여 고객 特性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지원하며 평가하는 과정

CRM
_SLIDE_5_

2

2. 현대백화점 CRM 事例(사례)분석
_SLIDE_6_
CRM 특징
백화점

백화점 마케팅의 특징
WELCOMING
marketing
``` 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객카드 마케팅 도입
_SLIDE_7_
5%
15%
20%
60%
35%
34%
16%
15%
백화점 CRM 특징 ②
우수고객 중심

_SLIDE_8_
현대백화점 CRM 구축 배경
background
```기존 판매방식의 경쟁력 상실
-기존 마케팅믹스 유지의 한계
-WELCOMIG 마케팅의 문제
```고객관리 필요성(必要性)의 증대
-다양한 소매업종 출현
-입지요건 change(변화)
-유통업계 재편
background
_SLIDE_9_
현대백화점 CRM의 중점사안

point
기술적 측면 ` 비즈니스적 측면
분석 데이터의 해석과 활용
단계적 시행
_SLIDE_10_
갤러리아 백화점

현금 이용고객이 많다
→ 고객데이터 확보의 어려움
_SLIDE_11_
신세계 백화점

업계에서 가장 먼저 CRM 구축
→자회사별 데이터 통합으로 효율적인 CRM 운영
_SLIDE_12_

현대백화점 CRM 전술
strategy
고객중심으로 고객 분석
상품매출관점으로 구매분석
캠페인 관리
상권분…(drop)




현대백화점%20기업분석과%20현대백화점%20CRM도입사례및%20성과분석%20PPT_pptx_01.gif 현대백화점%20기업분석과%20현대백화점%20CRM도입사례및%20성과분석%20PPT_pptx_02.gif 현대백화점%20기업분석과%20현대백화점%20CRM도입사례및%20성과분석%20PPT_pptx_03.gif 현대백화점%20기업분석과%20현대백화점%20CRM도입사례및%20성과분석%20PPT_pptx_04.gif 현대백화점%20기업분석과%20현대백화점%20CRM도입사례및%20성과분석%20PPT_pptx_05.gif 현대백화점%20기업분석과%20현대백화점%20CRM도입사례및%20성과분석%20PPT_pptx_06.gif
현대백화점 기업분석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및 성과분석 PPT , 현대백화점 기업분석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및 성과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기업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 성과 PPT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