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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5 1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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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소비자들은 소비하는데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규칙보다는 충분한 규칙을 확…(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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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두 가지 實驗을 통한 conclusion(결론)은 소비자들은 그들이 광고의 주장을 믿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그들은 동시에 더 나은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광고로부터 많은 도움을 얻는다는 것이다.
Consumer_Learning


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광고가 없는 상황의 實驗 대상자들과는 달리 제품 테스트 후 광고를 보게 되는 實驗 대상자들은 비록 제품 테스트 전에 광고를 보게 되는 實驗대상자들에 비해 적었지만 해당 브랜드에 대한 그들의 믿음도 상승하였다. 즉 소비자들은 반드시 최선의 결정을 만드는데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결정을 만드는 것에 동기를 부여한다.Consumer_Learning ,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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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소비자들은 광고가 주장하는 효용성에 대한 증거를 원하는데 이에 대한 조사는 소비자들이 광고주들의 주장을 믿게하는 매우 신빙성있는 증거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는 광고와 제품 테스트의 상호작용이 선택적인 검색의 어떤 형태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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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 개인 특유의 우위의 의견이나 광고에 의해 포함된 일시적인 기대를 입증하는 증거를 찾는 것이 주된 목적이었으나 이 주제들은 광고가 있는 조건에서 더 나은 믿음이나 광고를 포함한 기대들 보다 객관적인 증거에 더 의존하였다. 두 번째 實驗은 광고와 제품 테스트 사이의 상호 작용과 관련된 alteration(변화) 를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