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事例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책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事例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책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事例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책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2 16:1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hwp




그 결과 상트로는 소형차 시장의 25%를 차지하여 2000년 6월부터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1999년 10월부터 판매를 개시한 액센트도 중형차 시장의 23%를 차지하여 포드의 아이콘과 판매 1위를 다투고 있따 그렇다면 HMI는 인도진출의 경험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성공하였는가 또한 부품조달관리, 생산품질관리 …(skip)

순서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事例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책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hwp( 20 )




경제경영,현대,인도,진출,성공사례,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전략,현대자동차,인도시장,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事例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책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 들어가며 ◈
현대자동차는 1996년 5월 인도 타밀라두 첸나이 지역에 단독법인 HMI를 설립하고 4억 달러를 투자하여 98년 5월 공장을 완공하였다. 이어서 1998년 10월 상트로를 양산 및 판매하기 처음 하여 3년도 되지 않은 2001년 6월 총 20만대 생산을 돌파하는 성과를 기록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