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事例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책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2 16:1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hwp
그 결과 상트로는 소형차 시장의 25%를 차지하여 2000년 6월부터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1999년 10월부터 판매를 개시한 액센트도 중형차 시장의 23%를 차지하여 포드의 아이콘과 판매 1위를 다투고 있따 그렇다면 HMI는 인도진출의 경험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성공하였는가 또한 부품조달관리, 생산품질관리 …(skip)
순서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事例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책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hwp( 20 )
경제경영,현대,인도,진출,성공사례,현대자동차,인도시장,진출전략,현대자동차,인도시장,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사례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전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경제경영] 현대 인도 진출 성공事例 분석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진출책략 현대자동차 인도시장
◈ 들어가며 ◈
현대자동차는 1996년 5월 인도 타밀라두 첸나이 지역에 단독법인 HMI를 설립하고 4억 달러를 투자하여 98년 5월 공장을 완공하였다. 이어서 1998년 10월 상트로를 양산 및 판매하기 처음 하여 3년도 되지 않은 2001년 6월 총 20만대 생산을 돌파하는 성과를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