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패밀리 레스토랑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패밀리 레스토랑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패밀리 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8:22

본문




Download : 패밀리 레스토랑_2093602.hwp






▶맛에 대한 만족도는 50%가 만족한다고 대답하여 맛에 대한 만족도 높게 나타났다.

▶응답자의 59%이상이 아웃백의 서비스에 크게 만족하고 있었다. 반면에 가격에 대상으로하여는 보통이나 불만을 가진 응답이 많았다. 하지만 두번째로 높게 나타난 잘모…(생략(省略))

Download : 패밀리 레스토랑_2093602.hwp( 5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vtrde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글입니다.

▶앞으로의 이용 여부 역시 52%가 이용하겠다고 대답했다.vtrde , 패밀리 레스토랑경영경제레포트 ,
다. 아웃백의 가격이 8,000원대부터 20.000원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가격의 메뉴가 제공되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5년전 가격marketing 이 실시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가격적인 부담이 크게 작용된다는 것을 알 수있따

▶응답자의 대부분은 호주풍의 아웃백의 분위기에 56%이상으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또한, 주부의 경우는 자녀들 때문에 이용한다고 대답했다

▶아웃백을 주로 이용하는 시간대는 오후 6~7시가 가장 높게 나타났지만 런치 타임을 실시하는 오후12~5시동안 이용한다고 대답하는 응답자도 높게 나타났다.
패밀리%20레스토랑_2093602_hwp_01.gif 패밀리%20레스토랑_2093602_hwp_02.gif 패밀리%20레스토랑_2093602_hwp_03.gif 패밀리%20레스토랑_2093602_hwp_04.gif 패밀리%20레스토랑_2093602_hwp_05.gif 패밀리%20레스토랑_2093602_hwp_06.gif

패밀리 레스토랑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Ⅰ. 서론
1. 선정동기
2. 패밀리 레스토랑
(1) 정이
(2) 외부 環境(환경)analysis
(3) 시장 analysis
(4) 결과

Ⅱ. OUTBACK STEAK
1. 탄생과 성장
2. marketing 컨셉
3. 인력구조
Ⅲ. SWOTanalysis

Ⅲ. 4 P analysis

Ⅳ. S T P analysis

Ⅴ. Marketing 전략(戰略)

Ⅵ. 경쟁사 analysis

Ⅶ. 성공 요인

Ⅷ. 성장 전략(戰略)

Ⅸ. 설문 analysis 결과

Ⅹ. conclusion



▶아웃백을 이용하는 이유는 남자들과 여성들 사이에서 차이를 보이는데 대부분의 남자들이 주위 사람들 때문에 이용한다고 대답한 반면, 여성 이용자들은 맛이 좋아서 이용한다고 응답했다. 이러한 분위기가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함으로 긍정적인 influence을 미치는 것으로 드러났다.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